여행기간 | 4박 5일 |
여행지역 | 싱가폴 (격주 수요일출발, 인천출발) |
$829 + 항공료
여행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싱가폴
싱가포르는 한때 어촌이었던 아주 작은 섬이지만 이제는 이곳저곳 탐험할 거리로 가득한 현대 도시로 눈부신 성장을 했습니다. 멀라이언 파크에서 싱가포르의 상징인 멀라이언을 배경으로 재미난 사진도 찍고, 강과 바다가 만나는 파크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음껏 감상해보세요.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는 세계 곳곳에 서식하는 식물들을 도심 속 정원에서 만나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도시 풍경을 한눈에 담아낼 장소로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만큼 근사한 곳도 없습니다.
각 지역 – 인천 – 싱가포르
전용차량, 항공 (OZ 751/KE 645)
오키드 호텔 (4성) 또는 동급
조: – 중: – 석: 기내식 (불포함)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주롱 새 공원`}` 올스타 버드쇼, 트램
가든스 바이 더 베이 (Gardens by the Bay)
마리나 저수지 옆에 있는 가든즈 바이 더 베이는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강가 풍경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원예 종착지인 이곳은 101헥타르의 매립지에 펼쳐져 있으며, 두 개의 주요 구역인 베이 사우스 가든(Bay South Garden)과 베이 이스트 가든(Bay East Garde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타닉 가든]
광대한 부지에 수만 그루의 수목이 무성한 싱가포르 최대 식물원이다. 도심의 오아시스 역할을 하며 시민들의 여가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말에는 이곳에서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이 눈에 띈다. 번잡한 시가지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을 겸해 느긋하게 둘러보기 좋은 장소다.
[오챠드 로드]
각양각색의 쇼핑몰들이 빼곡하게 들어선 싱가포르 최대의 쇼핑가. 명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부터 캐주얼 브랜드, 로컬 디자이너들의 뷰티크 등 패션 매장은 기본, 감각적인 주방용품과 인테리어 소품, 장난감 등 품목 불문 오차드 로드에서는 무엇이든 ‘득템’ 가능하다. 레스토랑과 카페, 푸드코트도 대부분 쇼핑몰 내에 입점하고 있어 쇼퍼들에게 오차드 로드는 그야말로 천국과도 같은 거리다.
리버원더스 (구, 리버사파리)
미시시피강, 나일강, 양쯔강, 아마존강 등 세계 주요강의 환경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곳으로 각 지역이 전하는 환경을 아주 섬세하게 재현해 놓았습니다. 자이언트 판다와 메콩강 자이언트 메기, 민물 거대 가오리, 엘리게이터 가아 등 42종의 멸종위기에 처한 희귀 동물을 비롯해 5,000마리 이상의 동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전용차량
오키드 호텔 (4성) 또는 동급
조: 호텔식 – 중: 한식 – 석: 페라나칸 (특식)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핸더슨 웨이브 브릿지
헨더슨 웨이브 브리지는 274미터에 이르는 곡선을 통해 이름 그대로 일렁이는 파도의 모습을 재현합니다. 강철 아치로 그 형태를 지탱하고 있고 내부는 곡선 형태의 늑재(rib)로 채워져 있습니다. 늑재는 중건설에 사용되는 밀도 높은 견목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만 찾을 수 있는 발라우 나무로 만든 널판입니다.
하지레인
하지 레인(Haji Lane)은 술탄 모스크가 있는 아랍스트리트와 나란히 있는 작은 골목입니다. 별 볼일 없던 좁은 골목은 최근 싱가포르의 젊은 예술가들이 벽화를 그리고 감각적인 상점들이 들어서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굉장히 인기 있는 곳으로 바뀌었습니다. 싱가폴의 가로수길이라고 부를 정도로 한국인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골목에는 예쁜 식당, 이색적인 소품점, 독특한 서비스가 있는 카페, 커피점 등이 많은데, 최근 방송 과 에서도 여길 다녀갔습니다.
부기스 재래시장
1950년대에는 여장남자들이 외국 선원들과 군인들을 대상으로 호객활동을 하던 거리이자 노점상들이 즐비한 야시장이었으나, 지금은 우리나라 동대문시장처럼 다양한 물건을 파는 상점 800여 개가 한 데 모인 쇼핑의 거리이다. 같은 물건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과 재래시장의 묘미인 흥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싱가포르
전용차량
오키드 호텔 (4성) 또는 동급
조: 호텔식 – 중: 한식 – 석: 고기부페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머라이언 공원]
인어의 몸에 사자의 얼굴을 하고 있는 멀라이언은 싱가포르의 공식 마스코트. 싱가포르 리버와 마리나 베이가 만나는 곳에 거대한 머라이언 동상이 입에서 물을 내뿜고 있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자들이 이 머라이언 동상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풍경 또한 기념사진의 한 컷이 되는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
머라이언 타워
싱가포르 본섬에서 본 머라이언 상이 여기에도 있다? 센토사 섬의 머라이언 상이 가장 크기 때문에 아빠 머라이언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입구에는 머라이언 상이 싱가포르의 마스코트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애니메이션으로 전시해 놓았다. 그 앞쪽으로는 가우디 양식으로 꾸며진 120m의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 머라이언 상은 전망대로도 쓰이는데, 머리 부분에서 감상하는 센토사 섬의 남부 지역 전망이 끝내준다. 전망대에서는 주위 경관을 360도로 모두 감상할 수 있기에 그 감동이 배가 된다.
[에스플러네이드]
에스플러네이드는 우리나라의 예술의 전당에 비견되는 싱가포르의 복합 예술센터이다. 내부에는 콘서트홀과 극장, 스튜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장에서 일년 내내 음악, 무용 등 각 장르의 예술 공연과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루프 테라스에서는 마리나 베이의 전망을 강상할 수 있어 데이트, 나들이에 나선 싱가포리언들을 많이 볼 수 있다.
플라이어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의 고층 빌딩 사이에서 단연 눈에 띄는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평범한 관람차가 아닙니다. 대신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싱가포르에서 최고의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싱가포르 플라이어가 회전하며 지상에서 165미터, 즉 42층 건물 정도의 높이로 올라가면 그 아래로 화려한 장관이 펼쳐집니다.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싱가포르 속의 또 하나의 중국, 차이나타운 싱가포르는 인구의 약 75%가 중국인으로, 중국계 화교가 모여 살던 말레이시아의 일부였다. 그러나 1965년 말레이시아에서 분리 독립되면서 하나의 국가로 자리잡게 되었다. 싱가포르 차이나타운은 약 1800년대 초부터 형성되어 현재까지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이곳에는 새로운 곳에 적응하기 위한 이주민의 정착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있으며, 지금도 현지인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센토사섬
실로소 비치
센토사 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이다. 매일 저녁 ‘Songs of the Sea’라는 분수쇼가 진행되며, 연중 각종 공연과 파티가 펼쳐지는 장소이기도 하다.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인공적으로 만든 해변이지만 둘러보다 보면 매우 자연스러워서 인공적인 느낌은 들지 않는다.
싱가포르 – 센토사 – 싱가포르 – 인천
전용차량, 항공 (OZ 752/KE 644)
기내
조: 호텔식 – 중: 칠리크랩(특식) – 석: 한식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싱가포르 – 인천
항공 (OZ 752/KE 646)
–
조: 기내식
REFUND POLICY <미국기준>
Cancellation fees and penalties vary by cruise line. Please refer to the “Cruise Reservation Application” for general guidelines.☞ Tours and Itineraries that include Air, Cruise, or Rail transportation
Air, Cruise, or Rail tickets are 100% non-refundable.
Penalties for related tour(s) shall be as follows:
- From the time of reservation until 14 days prior to departure: 20% penalty;
- 7 days prior to departure: 50% penalty;
- 5 days prior to departure: 60% penalty;
- From 4 days ~ 2 days prior to departure: 80% penalty;
- From 1 days prior ~ day of departure: 100% penalty (100% non-refundable).
☞ Note
Any and all changes, cancellations, or refund requests shall be recorded in the same time zone where the original reservation was made (e.g. PST for Los Angeles headquarters, GMT+9 for Seoul office) and shall only apply to regular business days (excluding Saturdays, Sundays, and holidays).
Please be sure to confirm your cancellation with the agent at the location/office where the original reservation was made.
There shall be no refunds for any unused travel for any reason.
In case of cancellation or refund, credit card processing fees shall apply to all customers whose original form of payment included a credit card.
The credit card processing fee shall be 8%.
취소규정
인터넷상에서 예약취소나 수정은 불가능하며, 예약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을 진행한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 소정의 환불 챠지(charge)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크루즈 only 관광
크루즈 취소 규정은 각선사 및 “드림 크루즈 여행 신청서” 규정에 의합니다.☞ 항공, 크루즈, 기차 포함된 투어
항공, 크루즈, 기차는 예약금 납부후는 100% penalty 이며, 그외 penalty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약 후
- 예약 후 출발 14일전: 20% penalty
- 출발 7일전 : 50% penalty
- 출발 5일전 : 60% penalty
- 출발 4일 ~ 출발2일전 : 80% penalty
- 출발 1일전 ~ 당일(NO SHOW 포함): 100% penalty/환불 없음
☞ 참고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미사용 또는 부분적으로 사용 되지 않은 구간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일과 상관없이 카드로 결제 하신 고객님은 취소 하실 경우 카드 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카드 수수료는 8% 입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하게 여행을 하셔야 할 경우는 전화(1-714-576-77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개인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일교차가 심하므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여행후기
현재까지 후기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여행후기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