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가격

7,499

여행기간 11박 12일
여행지역 산티아고(칠레)-푼타아레나스-푸에르토나탈레스-토레스 델 파이네-깔라파테(아르헨티나)-모레노 빙하-엘찰텐-부에노스아이레스-리마(페루)-라파즈(볼리비아)-우유니 사막

남미 여행의꽃 파타고니아빙하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 볼리비아 우유니사막 12일

▶ 아래에서 위로 솟아 오른듯한 신비로운 지형의 라파스 달의 계곡
▶ 남미에서 가장 현대적인 도시 산티아고
▶ 만인의 버킷리스트 0순위, 현실감각이 없어지는 환상적인 뷰 우유니 소금사막
▶ 세계 3대 미봉인 “피츠로이”를 품은 아르헨티나의 자랑 엘 찰텐
▶ 남미 한대 지방 파타고니아 지역에 위치한 그 어디에도 볼 수 없는 거대한 페리토 모레노 빙하

여행일정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로스앤젤레스 공항 (LAX) 및 각 지역에서 출발 [항공 : 약 10시간 35분 소요]

장소

각지역 & LAX – 산티아고 (칠레)

이동

항공

호텔

기내

식사

중: – 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산티아고(SCL) 도착 (아침)
▶ 산티아고(SCL) 출발 [항공 : 약 3시간 23분 소요]
▶ 푼타아레나스(PUQ)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푸에르토 나탈레스로 이동 [차량 : 약 3시간 소요]

산티아고

산티아고 데 칠레(스페인어: Santiago de Chile, 문화어: 싼디아고 데 칠레)는 칠레의 수도이다. 간단히 줄여서 산티아고(Santiago)라고 부르기도 한다. 인구는 2008년 기준으로 5,278,044명이며 중부 계곡에 위치해 있다. 인구는 1962년 월드컵 대회가 열린 4개 도시 중 하나이다. 근교를 포함한 도시 지역의 인구는 580만 명으로 세계 48위이며, 남미 유수의 세계 도시이다. 산티아고는 칠레 상업의 중심이다. 1541년에 처음으로 세워졌으며, 원래 명칭은 신 엑스트레마두라의 산티아고(Santiago de la Nueva Extremadura)였다.
석식후 호텔투숙 및 휴식

장소

산티아고 (칠레) – 푼타아레나스 – 푸에르토나탈레스(칠레)

이동

전용차량, 항공

호텔

COSTA AUSTRALI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기내식 – 중: 기내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조식 후 호텔 출발
▶ 빙하가 깍아 만든 파타고니아의 절대 비경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으로 이동
◆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관광 ◆
토레스델 파이네 국립공원에 있는 12개의 빙하 중 하나인 그레이 빙하, 빙하가 녹은 물로 만들어진 약 20m 의 폭포인 살토 그란데 폭포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토레스델 파이네 국립공원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50곳 중 하나로 선정될만큼 장엄한 경치를 가지고 있다. ‘토레스델 파이네’는 파이네의 탑 이라는 뜻으로 세 개의 화강암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파이네 산맥은 약 1,200만년 전 화강암으로 형성된 산맥으로 세 봉우리 중 가장 높은 봉우리가 파이네그란데이다. 국립공원은 여우와 퓨마, 구아나코, 냔두 등 수많은 야생동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파타고니아 빙상 남단에 위치하고 있어 빙하가 녹은 에메랄드 빛호수와 강물이 흐르며 절경을 이루고 있다.

그레이 빙하

그레이 빙하는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의 12개의 빙하 중 가장 경치가 뛰어난 빙하이다. 빙하의 길이가 27km이고 폭은 5km에 이른다. 국립공원의 W트래킹 코스를 따라 걸어 가다보면 빙하까지 가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파이네 그란데 캠핑장에서 11km 떨어져 있으며 도보로 왕복 7시간이 걸리는 꽤 긴 코스이다.빙하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그레이 캠핑장에서 아영을 할 수도 있고 빙하를 좀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살토 그란데 폭포

큰 폭포를 의미하는 Salto Grande 는 칠레의 Torres del Paine 국립 공원에서 볼수 있는 가장 큰 폭포입니다. 도보 여행으로 공원으로의 당일치기 여행일부로서 방문과 접근이 쉬운 곳입니다. Salto Grande 전망대는 nordenskjold 호수에서 오는 인상적인 물의 흐름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며, 2011년 화재로 황폐화된 주변 경관이 애처롭다.
▶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푸에르토나탈레스 – 토레스 델 파이네 (칠레)

이동

전용차량

호텔

LAGO GREY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호텔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조식 후 호텔 출발
◆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관광 ◆
토레스 델 파이네 뷰 포인트 감상
아르헨티나 국경으로 이동하여 가이드 미팅
깔라파테로 이동 [차량 : 약 3시간 30분 소요]

토레스델 파이네 국립공원

파타고니아에서도 최고의 절경으로 꼽히는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은 칠레 최남단 도시인 푼타아레나스에서 북쪽으로 3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토레스 델 파이네(Torres del Paine)는 ‘파이네의 탑’이라는 뜻으로, 3개의 화강암 봉우리를 비롯해 해발 2,500m 이상의 설봉들이 장관을 연출하며 하늘을 찌를 듯 치솟아 있다. 거대한 빙하에서 녹아 내린 물이 만들어낸 호수는 에메랄드 빛을 띠고 있으며, 호수 위를 떠다니는 빙산들은 햇빛에 반사되어 신비한 사파이어 색깔을 낸다.
깔라파테에서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토레스 델 파이네 – 깔라파테 (아르헨티나)

이동

전용차량

호텔

LAGOS DEL CALAFATE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호텔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조식 후 호텔 출발
◆ 페리토 모레노 빙하 투어 ◆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페리토 모레노 빙하 뷰 포인트 관광
▶ 유람선 탑승장으로 이동
▶ 미니 트레킹을 위한 포인트로 유람선을 타고 이동
◆ 트레킹 전문 가이드와 함께 페리토 모레노 빙하 1시간 미니트레킹 ◆
* 장갑과 아이젠은 대여해드립니다.
* 만 65세 이상은 미니 트레킹이 불가하여 뷰 포인트 관람으로 대체 됩니다.
▶ 깔라파테로 귀환하여 엘찰텐으로 이동 [차량 : 약 3시간 30분 소요]

페리토 모레노 빙하

1981년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페리토 모레노 빙하는 남극과 그린란드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빙하인 파타고니아 대륙 빙하에서 떨어져 나온 것이다. 빙하가 형성되는 2500m의 고도에 비하면 페리토 모레노 빙하의 고도는 1500m에 불과하다. 저지대임에도 이곳에 빙하가 만들어질 수 있었던 건 남극과 가까운 덕택이다. 극한의 추위가 얼음대륙을 만든 것이다.
페리토 모레노 빙하를 만나면 지금껏 본 모든 빙하를 잊게 된다. 알래스카의 빙하도, 알프스의 빙하도, 히말라야의 빙하까지도. 그처럼 페리토 모레노 빙하는 극지방을 제외하고 인간이 접근할 수 있는 빙하 중 가장 아름다운 빙하로 손꼽힌다. 인간이 만든 건축물 공중도시 마추픽추, 달에서도 보인다는 만리장성, 불가사의의 대명사 앙코르와트와도 비교 불가다.

페리토 모레노 빙하 1시간 미니트레킹

세계에서 가장 큰 빙하 중 한 곳에서 가이드와 함께 빙하를 걸어보세요! Rico Arm으로 가는 보트위에서 페리토 모레노 빙하의 경치를 보고 지역의 빙하학, 방하 파열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투어 동안 개울, 작은 호수, 협곡, 크레바스, 파란 얼음이 인상적으로 늘어선 빙하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트래킹은 일반적인 난이도로 진행되며, 조금 울퉁불퉁하지만 단단하고 안전한 빙판 위를 걸어가시게 됩니다.

동식물상은 물론 그 지역의 일반적인 빙하학과 빙하 파열을 불러 일으키는 특이한 현상에 대한 가이드의 설명을 들어보세요! 간단한 트래킹을 마치친 후 숲을 따라 산책을 즐기면서 쉼터로 돌아오며 투어를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 석식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깔라파테 – 모레노 빙하 – 엘찰텐 (아르헨티나)

이동

전용차량, 크루즈

호텔

DON LOS CERROS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도시락 – 석: 호텔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출발 4:00 AM
◆ 엘찰텐 피츠로이 일출 관람 ◆
엘찰텐 입구 뷰포인트에서 피츠로이 봉우리가 황금빛으로 빛나는 일출 관람
※ 날씨에 따라 일출 관광은 진행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 원하시는 고객님만 가이드와 함께 관람 ※
▶ 호텔로 귀환하여 휴식 5:00 AM
▶ 조식 후 호텔 출발
◆ 엘찰텐 피츠로이 트래킹 및 카프리 호수 관광 ◆
붉은빛의 피츠로이 해돋이 감상하며 피츠로이 카프리호수 트래킹 [약 4km], 카프리 호수에서 도시락 중식 및 자유 시간
▶ 칼라파테로 이동

엘찰텐 피츠로이

피츠로이 산군은 때 묻지 않은 야생과 상어 이빨처럼 날카로운 봉우리들을 가지고 있어 사실상 파타고니아 등산의 메카로 자리하고 있다. 이곳의 쎄로또레(Cerro Torre,3102m)와 피츠로이 산(Monte Fitz Roy,3405m)은 등반이 매우 어려운 산으로 알려져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의 등산가들의 끊임없는 도전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전문 산악인이 아니라면 1박2일간 피츠로이 산과 쎄로또레를 가장 멋진 곳 에서 조망 할 수 있는 코스의 트레킹을 추천한다.

엘찰텐 피츠로이 트래킹

바위 좀 탄다는 세계의 사나이들을 설레게 하는 거대한 암봉 피츠 로이(3375m). 피츠 로이는 1834년에 다윈을 태운 비글호를 몰고 온 영국인 피츠 로이 함장을 기념해 붙인 이름이다. 이곳의 원주민인 테우엘체족은 이 산을 ‘연기를 뿜는 산’이라는 뜻의 ‘세로 찰텐’으로 불러왔다. 피츠로이 산은 칠레와 아르헨티나와의 국경을 이루는 산으로 높이는 3,375m이다. 파타고니아 안데스 산맥의 주요 봉우리의 하나로 비에드마호의 북서쪽 40km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산 정상부는 빙하로 뒤덮여 있으며 날카로운 암봉이 솟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952년 프랑스의 G.마니욘 등반대가 초등하였다. 파타고니아의 요정으로 불리는 이 하얀 순백의 침봉 피츠로이는 보러 가는 길마저도 너무나 아름다워 전 세계의 트레커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엘찰텐 – 칼라파테

이동

전용차량, 도보 이동

호텔

LAGOS DEL CALAFATE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도시락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조식 후 호텔 출발
▶ ※ 오전 깔라파테 자유 시간 ※
▶ 가이드 미팅 / 공항으로 이동
▶ 칼라파테(FTE) 출발 [항공 : 약 2시간 57분 소요]
부에노스아이레스(AEP) 도착후 탱고장으로 이동
▶ 아르헨티나 정통 탱고 디너쇼 관람

깔라파테

엘 칼라 파테 (El Calafate)는 인구가 적은 아르헨티나의 남쪽에있는 작은 마을이지만 일년 내내 방문하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인근을 탐사하기를 희망합니다. 파르 케 나시 오날 Los Glaciares, 아르헨티나의 빙하 국립 공원. 마을은 규모가 작지만, 엘 칼라 파테 (El Calafate) 자체 내에서 몇 가지 좋은 볼거리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에게 많은 원정 여행이나 국립 공원 투어를 제공합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의 현 수도인 ‘부에노스 아이레스’. 각종 산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대도시다. 1536년에 처음으로 도시가 건설되었지만 본격적으로 성장한 시기는 1580년대. 아르헨티나를 가로질러 흐르는 라플라타 강의 손꼽히는 무역항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현재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라틴 아메리카의 파리’라고 불리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400년이라는 오랜 세월을 담고 있는 문화유산과 불거리, 즐길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여행은 시내 중심지인 센트로에서 시작된다. 몬세라트, 레콜레타, 보카, 산 텔모 지역이 대표적인 여행코스. 각 지역마다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지니고 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꽤 쏠쏠하다. 탱고의 고장으로 유명한 지역인만큼 탱고와 관련된 명소는 빼놓지 말고 둘러보자. 탱고의 핫 플레이스는 바로 ‘카미니토 거리’다. 거리 주변에 있는 클럽을 방문하여 탱고 무대를 직접 감상해 보는 것도 인상적이며 박물관을 둘러보는 것도 좋다.
▶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깔라파테 –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

이동

전용차량, 항공

호텔

SCALA BUENOS AIRES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도시락 – 석: 탱고디너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조식 후 호텔 출발, 부에노스 아이레스 시내 관광
▶ 부에노스 아이레스라는 도시가 탄생한 곳인 5월의 광장
▶ 약 70년에 걸친 공사끝에 1827년에 완성된 네오클래식 양식의 대성당
▶ 에비타가 10만 군중을 마주했던 대통령 궁
▶ 최초 유럽이민자들이 입국한 항구 보카지구
▶ 부에노스 아이레스 도시에 큰 의미를 부여하는 RIVADAVIA 대로를 지나 국회의사당, 7월9일대로, 오벨리스코탑, 꼴론극장 등 [차창관광]
▶ 에비타의 묘로 유명한 레꼴레타 묘지

대통령 궁

카사 로사다(스페인어: Casa Rosada)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있는 건물로 한국어로 풀이하면 “분홍빛의 저택”이라는 뜻이다. 공식적으로는 정부 청사(Casa de Gobierno) 또는 대통령궁(Palacio Presidencial)이라고 불리는 행정부의 중심 건물이다.

국회의사당

그레코로만양식의 석조 건물인 부에노스아이레스 국회의사당은 1863년에 지어졌다. 5월 광장에서 시작되는 5월 대도로(Av. de Mayo)의 서쪽 가장 끝에 자리하고 있으며 화려한 것이 특징이다.

레콜레타 공동묘지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묘지, 레콜레타 공동묘지 레콜레타 공동묘지는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부촌인 레콜레타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2013년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아름다운 10개의 묘지 중 하나로 꼽힌 이곳은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명사들이 잠든 곳으로도 유명하다. 에비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에바 페론, 대통령 혹은 노벨상 수상자, 그리고 나폴레옹의 손녀 등이 이곳 레콜레타 공동묘지에 잠들어 있다. 레콜레타 공동묘지는 1822년 아르헨티나에서 교회 내에 무덤을 만드는 것을 금지하면서 부에노스아이레스 북쪽에 만들어졌다. 그러나 1881년 묘지에 담을 쌓았고, 이후 호화로운 묘지가 들어서기 시작했다. 고급 주택지 한가운데 위치한 레콜레타 공동묘지에 들어서면 프랑스와 이탈리아 등지에서 수입한 최고급 대리석으로 만든 무덤들을 볼 수 있다. 묘지임에도 불구하고 조용하고 슬픈 분위기보다는 밝고 아름다운 분위기에 산책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 세계에서 아름다운 묘지로 손꼽히는 곳이니 유명인사의 무덤을 찾아보며 한 바퀴 산책을 돌아보자.

보카 지구

탱고의 발상지, 보카 지구라 보카는 탱고의 발상지로 유명한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한 구역이다.항구 옆에 위치한 이 마을은 유럽에서 이주한 사람들이 모여 살면서 그들만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내기 시작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아르헨티나의 발상지’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로 보카 지구는 아르헨티나 특유의 정열적인 탱고 분위기를 찾는 여행객들로 넘쳐난다. 특히 ‘카미니토’라는 탱고 곡으로 유명한 카미니토 거리에는 탱고 기념비와 탱고 클럽들이 가득하다. 이곳에서는 굳이 탱고 클럽에 들어가지 않아도 거리 곳곳에서 탱고 공연이 벌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거리 예술가들의 작품들이 아르헨티나의 열정적인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한다. 축구팬이라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 보카 주니어스의 홈구장을 구경하는 것도 빠뜨리지 말자. 경기가 없는 날은 경기장 안에 들어갈 수 있으니 미리 스케줄을 알아보고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대성당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랜드 마크인 5월 광장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세워진 로마 카톨릭교회 성당이다. 16세기에 처음 지어진 이래 여러 차례의 증축을 거쳐 신고전주의 건축 형태를 띠고 있는 성당은 건축적으로 뛰어난 걸작품으로 꼽힌다.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성당의 전면부가 인상적인데 그리스식 기둥 12개는 12사도를 상징한다. 내부에는 18세기의 귀중한 성상들과 제단화, 네오르네상스 및 네오바로크 양식의 장식물들이 소장되어 있다. 또한 스페인의 지배를 받던 아르헨티나와 여러 남미 국가의 독립 운동을 이끈 아르헨티나의 독립 영웅 호세 데 산 마르틴 장군의 화려한 대리석 무덤을 볼 수 있다. 성당에서는 성가대 및 예술가의 작업실, 묘, 신전, 지하실 등 다양한 가이드 투어를 할 수 있으며 오르간 연주, 오케스트라 등 무료 콘서트도 정기적으로 열린다.

5월광장

5월 광장은 부에노스아이레스가 스페인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하며 아르헨티나 독립 전쟁으로 이어진 1810년 5월 혁명에서 그 이름을 따 왔다. 광장 중앙에 위치한 5월의 탑은 첫 번째 독립 기념일을 기리기 위해 1811년에 건축된 오벨리스크다. 광장 동쪽에는 대통령궁인 카사 로사다가 있고 메트로폴리탄 대성당과 방코 데 라 나시온도 주변에 있어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역사적인 명소들이 모두 모여있는 중요한 스팟이다.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중요한 국경일은 5월 혁명일인 5월 25일과 독립기념일인 7월 9일로 이 날에는 5월 광장에서 음악 공연 등의 기념행사가 열린다.
주요정보

7월9일대로

7월 9일 대로(Avenida 9 de Julio)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있는 도로로 세계에서 가장 넓은 도로이다. 도로의 이름은 아르헨티나의 독립 기념일인 1816년 7월 9일을 의미한다. 도로 폭이 110m에 이른다. 주변에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방첨탑이 있다.
부에노스아이레스(EZE) 출발 [항공 : 약 4시간 47분 소요]
리마(LIM) 도착
▶ 리마(LIM) 출발 [항공 : 약 1시간 59분 소요]
라파즈(LPB)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부에노스아이레스 – 리마 (페루) – 라파즈 (볼리비아)

이동

전용차량, 항공

호텔

REAL PLAZA LA PAZ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아사도 – 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조식 후 호텔 출발, 라파즈 시내 관광
▶ 암스트롱이 이름지은 라파즈 분지 상부의 달의 계곡 관광

라파즈

볼리비아의 사실상 수도로 라파즈 주에 위치해있다. 도시 행정구역상 인구는 2000년대 초반에 79만명으로 정점을 찍은 이후로 매년 수천명 가량씩 줄고있지만 이는 인구의 상당수가 집값과 매년 오르는 월세비때문에 근교로 이사를 가기때문이고, 도시권 자체의 인구는 203만명 정도이다 알티플라노 고원 동쪽 끄트머리에 있으며, 서고동저의 지형을 갖고 있고, 해발 고도가 3,200m부터 약 4,100m까지 걸쳐있다. 따라서 중심가 일대의 해발은 3,600m 정도에 불과하지만, 서쪽의 교외 지역의 엘알토(El Alto) 같은 곳은 4,150m에 달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도이다. 기후도 한랭한 편으로, 1년 내내 낮 기온은 15℃ 정도 된다. 볼리비아의 수도 역할을 하고있지만 경제력으로는 산타크루즈에 밀리는 편이라고 한다.

달의 계곡

지구에서는 없을 풍경, 달의 계곡 남미에는 달의 계곡이 두 개 있다. 하나는 칠레 아타카마 사막에, 그리고 다른 하나는 볼리비아의 라파즈 근교에 위치해 있다. 두 곳 모두 오랜 세월 동안 침식된 지형이 마치 달의 풍경과 같다 하여 이 같은 이름이 붙여졌다. 라파즈의 달의 계곡은 칠레의 그것보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좀 더 정교하고 아기자기한 인상을 준다. 세월과 비바람이 만든 기기묘묘한 형상은 전혀 지구의 풍경 같지 않은 이질감을 준다. 높이 솟은 울퉁불퉁한 흙기둥은 태양의 각도에 따라 시시각각 아름다운 색깔 옷을 갈아입는다.본래 달의 계곡은 이곳에 살던 인디오의 언어로 영혼의 계곡이라고 불렸다고 한다. 영혼이 머무는 곳, 아름다운 달의 계곡에서 영혼들이 머물렀을 신비로운 이곳을 거닐어 보자.
▶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라파즈

이동

전용차량

호텔

REAL PLAZA LA PAZ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한식/현지식 – 석: 호텔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출발 / 공항으로 이동
라파즈(LPB) 출발 [항공 : 약 1시간 소요]
우유니(UYU) 도착 후 가이드 미팅후, 4 X 4 짚차 탑승하여 전일 우유니 사막 투어
▶ 소금을 싣고 달리던 고장난 기차 무덤
▶ 우유니 소금 사막에서 재미있는 사진 촬영 및 티타임
STARS WATCHING TOUR [21:00 ~ 22:00]
– 세상에서 몇안되는 별들의 강 은하수를 볼 수 있는 우유니 사막 은하수 투어
※ 날씨에 따라 스타와칭투어는 진행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우유니 소금사막

세상에서 가장 신비로운 사막,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사막’현재 볼리비아를 넘어 중남미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꼽히고 있는 우유니 소금사막. 이미 전세계인들의 버킷리스트로 사랑받는 관광명소다. 우유니 소금사막은 원래 빙하기를 거친 바다가 녹으면서 만들어진 거대한 호수였다. 우기와 건기가 반복되면서 호수에 소금결정체들이 생겨났고, 이로 인해 소금사막이 형성됐다. 소금의 양은 볼리비아 국민들이 수천년 동안 사용해도 남을 정도다. 건기과 우기 모두 사막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데, 극 성수기라 불리는 12월~4월에는 특히 많은 사람들이 몰린다. 이때는 우기시즌이라 사막에 물이 차오르는데, 물에 비친 하늘의 모습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기차 무덤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3km 떨어진 알티플라노 고원 사막 위에 버려진 옛날 기차들이 모여있는 곳이다. 이 기차들은 남미 최대의 은광이었던 포토시 광산에 사용되었는데 광산이 쇠퇴하면서 기차들도 쓸모없어지면서 버려지게 된 것.과거 국토 개발을 위해 1888년에 시작된 철로공사가 지역 원주민 인디오들의 반대로 중단되면서 쇠락하기 시작했고 광물 자원이 고갈되면서 1940년에 모든 기자차 운행을 중단했다.

쏟아지는 별빛 아래에 내가 있다 . 우유니 별빛 투어

지대가 높고 사막이라 맑은 날씨의 우유니의 하늘은 그야말로 별천지입니다. 별들과 함께 우유니에서의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불빛 하나 없는 우리만의 우유니를 마음껏 느껴보세요.
●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느끼는 별천지
● 주위를 둘러봐도 달과 별뿐인 세상에 들어온 듯한 느낌
▶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라파즈 – 우유니 (볼리비아)

이동

전용차량, 항공

호텔

LUNA SALADA OR PALACIO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도시락 – 중: BBQ 캠핑식 – 석: 호텔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출발 / 공항으로 이동
우유니(UYU) 출발 [항공 : 약 1시간 소요]
라파즈(LPB) 도착 후 가이드 미팅, 라파즈 시내 관광
수공예시장, 샌프란시스코 성당[차창 관광], 무릴로 광장
▶ 스페인 풍의 킬리킬리 전망대
텔레페리코 케이블카 탑승하여 라파즈 시내 전경 감상

무릴로 광장

라파스 심장부에 자리한 이 유서 깊은 광장에서 인상 깊은 식민지 시대 건물과 볼리비아 유명 인사의 조각상, 식민지 미술관을 둘러보세요. 무리요 광장에 들러 라파스에서 가장 멋진 식민지 시대 건물들을 살펴본 뒤 식민지 시대와 현대 미술 작품으로 구성된 인상 깊은 컬렉션을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푸르른 광장은 식민지 시대부터 역사적 중심지 역할을 해 왔습니다. 지금도 볼리비아 정계의 거점으로 쓰이고 있죠. 광장 이름은 독립 전쟁의 지도자, 페드로 도밍고 무리요에서 따 왔답니다.

킬리킬리 전망대

킬리킬리 전망대의 경우 도시를 360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발 4,000미터에 위치한 전망대는 라파즈 여행 시 필수 관광 코스이며 큰 재미와 낭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텔레페리코 케이블카

볼리비아의 사실상 수도 라파스와 위성도시 엘알토의 대중교통으로 운영되는 케이블카. 총 10개 노선이 운영되고 있으며, 1개 노선이 건설중이다. 라파스에 지하철을 건설하기에는 볼리비아 재정상 무리이다보니 케이블카로 대체한것으로 사실 건설계획 자체는 1970년대부터 있어왔고 실제로 검토되기도 했지만,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는 볼리비아 정부가 돈이 없던 시절이었고 이런저런 논란에 휘말려서 건설되지 못했다가 볼리비아에 경제적인 여유가 어느정도 생기면서 2012년에 건설이 확정되어서 건설이 시작되었고, 2014년에 개통되었다. 이후로도 확장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어서 2019년 기준으로는 10개 노선이 운영되고 있다.
▶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우유니 – 라파즈

이동

전용차량, 항공

호텔

REAL PLAZA LA PAZ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도시락 – 중: 현지식 – 석: 한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출발 / 공항으로 이동
라파즈(LPB) 출발 [항공 : 약 1시간 51분 소요]
리마(LIM) 도착
▶ 리마(LIM) 출발 [항공 : 약 8시간 40분 소요]
LAX 공항 또는 각 지역 도착 후 해산

장소

라파즈 – 리마 – LAX & 각지역

이동

항공, 전용차량

호텔

기내

식사

조: 간단식/도시락 – 중: – 석:

유의사항 및 취소규정

취소규정 <미국기준>

관광예약을 취소하시면 출발 1주일전 20%, 3일전 50%, 그 이후에는 80%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

항공, 티켓 재발권 또는 취소시 패널티가 부과되며, 환불이 불가한 티켓도 있습니다.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손님깨서는 영수증에 기입된 사항을 동의함으로 우리 회사 웹사이트에 기재된 조건과 내용에도 동의함을 알려드립니다.

By agreeing to the content of this invoice, you are accepting the terms & conditions listed on our website

※ 항공, 기차, 크루즈 등 일체의 교통편 비용은 환불불가 하며 100% 공제됨.

취소규정 <한국기준>

① 예약 후 3일 이내에 신청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고객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 (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② 호텔 취소시, 일주일 전에 취소해야 취소 패널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취소패널티(호텔 1박요금)가 발생됩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여행시 유의사항

① 현지 합류 조인 행사이므로 지역 및 행사인원에 따라 호텔 및 가이드, 차량, 식사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차량은 현지 인원에 따라 밴, 중형, 대형으로 진행 됩니다.

② 투어 중 일정을 변경/취소 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될경우 현지에서의 일정변경으로 인한 추가비는 현지 지불 원칙입니다.

③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등) 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객실 내 흡연시 최소 $250의 벌금이 발생됩니다.

④ 패키지 투어 중 개인 활동을 계획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 Ex.개인적인 라스베가스 쇼 예약 >

⑤ 미국입국시 반드시 미국비자 또는 ESTA 승인을 받으셔야만 가능합니다.

⑥ 본 상품은 한국출발인원 외에도 현지에서 예약하신 고객들과 합류하여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⑦ 모든 호텔은 2인1실 기준이기 때문에 3인1실/4인1실이더라도 엑스트라 베드 추가되지 않습니다.

⑧ 미서부 지역은 이동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 일정 새벽 기상 후 일정 소화하셔야 하며, 버스 이동거리가 많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⑨ 미성년자가 성인동반 없이 투어할 경우 면책동의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⑩ 투어 중 영/유아를 동반하실경우 카시트를 무조건 소지하셔야 하며, 카시트가 없어 대여를 요청하실경우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⑪ 천재지변 및 항공기의 결항, 또는 지연시 환불 불가 입니다.

⑫ 호텔방 안에 설치된 스프린 클러를 건드리거나 옷을 걸면 건물 구조상 큰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샤워 할 때 샤워 커튼을 하수구가 있는 욕탕 안으로 치셔야 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호텔측에서 수리비용 및 보상을 요구 할 수 있으며 비용 발생시 현지지불 하셔야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하게 여행을 하셔야 할 경우는 전화(1-714-203-63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준비물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전압은 110V 이므로 미리 멀티아답타 또는 돼지코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일교차가 심하므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담당 및 연락처

드림투어
* 대표전화: +1-714-576-7788
* 일반전화: +1-714-203-6373

여권 및 비자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따로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ESTA(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하며, ESTA는 전자여권소지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국 비자를 소지하셨다고 하더라도 만료기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자여권 구별법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개인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 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여행후기

현재까지 후기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여행후기 남기기

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