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가격

3,499 + 항공료

여행기간 11박 12일
여행지역 런던-파리-스트라스부루그-루체른-융프라우-밀라노-베로나-베니스-볼로냐-피사-로마-나폴리-폼페이-쏘렌토

로망이 현실이 되는 변치 않는 클래스 - 서유럽 4개국 12일

세계 4대 문명을 아우르는 엄청난 유물을 보유하고 54개 영연방 회원국의 수반인 영국!
예술과 낭만의 나라, 매혹적인 다양한 문화 유적지와 박물관, 미술관 등 경이와 신비로움의 프랑스!
여행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산골짜기의 호수들, 눈과 빙하로 덮힌 알프스의 나라 스위스!
발 닿는 곳마다 박물관이고 미술관이란 말이 있을 만큼 축적된 풍부한 유산이 넘쳐나는 나라 이탈리아!
※Covid 양성결과로 현지 잔류가 필요할 경우 모든 비용은 여행자 본인의 부담으로 합니다.

여행일정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드림투어만이 가능한 아름다운 일정으로만 만들었습니다 ! ★
▶ 출발3시간전 해당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앞 수속후 탑승
▶ 로스앤젤레스 공항 (LAX) 및 미주 각 지역에서 출발

장소

각지역 & LAX – 런던

이동

항공

호텔

기내

식사

중: – 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런던도착, 가이드 미팅후 시내로 이동하여 관광
▶ 엘리자베스여왕이 살고 있는 버킹검 궁전(외관), 왕들의 대관식이 거행되었던 웨스트민스터사원, 국회의사당, 빅벤시계탑, 타워브릿지(외관)

웨스트민스터 궁전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궁전(Palace of Westminster)은 영국 런던에 소재한 국회의사당(Houses of Parliament)이다. 런던 자치구의 시티 오브 웨스트민스터의 템스 강 북쪽에 있으며, 정부 청사들이 있는 화이트홀과 가깝다. 궁전은 복잡한 배치를 띠고 있다: 기존 건물을 포함하여 약1100개의 방과 100여개의 계단 그리고 4.8km의 복도가 있다. 건물 대부분은 19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지만, 역사적 원형 건물 가운데 살아남은 요소는 오늘날에는 유해의 정장(正裝) 안치와 같은 중요한 국가행사를 치를 때 사용하는 웨스트민스터 홀과 보석 탑 등이다.

트라팔가 광장

트라팔가르광장은 영국 런던 코번트 가든에 있는 광장으로 1805년 트라팔가르 해전을 기념하여 만든 곳이다. 처음엔 윌리엄 4세 광장이란 이름으로 불렸으나, 건축가였던 조지 리드웰 테일러의 제안으로 인해 트라팔가르광장이 되었다. 이 광장은 에드워드 1세의 시대에는 왕가의 정원이었다. 1820년대 조지 4세가 건축가 존 내슈에게 이 지역의 재개발을 의뢰하면서 지금의 형태가 된 것은 1845년에 이르러서였다.

버킹엄 궁전 (Buckingham Palace)

버킹엄 궁전은 영국 런던에 있는 궁전이다. 1703년 버킹엄 공작 존 셰필드의 저택으로 세워진 것을 1761년에 조지 3세에게 양도되어 지금의 모습으로 증개축을 한 후 사저로 이용되다가 1837년 빅토리아 여왕의 즉위식 때에 궁전으로 격상되어 이후 역대 군주들이 상주하였다. 영국 군주의 공식적인 사무실 및 주거지로 쓰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영국 왕실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2만m²의 호수를 포함해 약 17만m²에 이르는 대정원, 그리고 무도회장, 음악당, 미술관, 접견실과 도서관 등이 들어서있다.

▶ 석식 및 호텔투숙

장소

런던 (영국)

이동

전용차량, 항공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조식후, 세계 최초의 국립박물관이며, 세계 각 문명권의 유물을 소장하고 있는 대영박물관 관람후 St Pancras International 역으로 이동
▶ 초고속 열차 유로스타를 이용하여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로 이동 (약 2시간 15분 소요)
▶ 파리 도착후
▶ 루브르 박물관관람

대영박물관 (British Museum)

대영박물관(大英博物館, The British Museum)은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런던 블룸즈베리에 위치해 있는 영국 최대의 국립 박물관이다. 처음에는 웅장한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외관에 놀라게 되고 다음으론 엄청난 전시물들에 놀라게 될 만큼 규모가 거대합니다. 고대세계관, 서구세계관, 동양세계관 등 3개의 큰 전시관으로 나뉘며 특히 고대 상형문자를 해독하는데 결정적인 열쇠가 되었던 로제타 스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세느강

센 강은 프랑스 중북부를 흐르는 길이 776km의 강이다. 디종 근처 랑그레 고지에서 발원하여 트르와, 파리, 루앙을 거쳐 영불 해협으로 빠져나간다. 철도가 건설되기 전에는 중요한 내륙수로로서 역할을 담당했다.

루브루 박물관

런던의 대영 박물관, 로마의 바티칸 박물관과 함께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1793년 프랑스 왕가의 루브루 왕궁이 박물관으로 변모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약 40만점의 작품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1992년 완성된 세련된 유리 피라미드가 돋보이는 나폴레옹 홀을 시작으로 밀로의 비너스, 외젠 들라크루아의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 헬레니즘 양식의 니케 여신상과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작 모나리자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시내관광후 석식 및 호텔투숙
선택관광 : 런던 템즈강 유람선 40유로, 낭만의 세느강 유람선 및 에펠탑 전망 관광 100유로, 에펠탑 100유로

장소

런던 – 파리 (프랑스)

이동

전용차량, 유로스타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조식후 관광
▶ 베르사이유 궁전 관람, 패션과 쇼핑의 거리 상제리제거리, 프랑스군의 승리 기념위해 건립된 개선문, 콩코드 광장등 관광

베르사이유 궁전(Château de Versailles)

베르사이유 궁전은 프랑스의 베르사이유에 있는 왕궁이다. 베르사이유는 원래 파리의 시골 마을 중 하나였으나 이 궁전이 세워진 이후부터는 자치권을 가지는 파리 외곽의 도시가 되었다. 1682년 루이 14세는 파리에서 이 궁전으로 거처를 옮겨서, 1789년 왕가가 수도로 돌아갈 것을 강제될 때까지, 베르사이유 궁정은 프랑스 앙시앵 레짐 시기, 권력의 중심지였다. 바로크 건축의 대표작품으로, 호화로운 건물과 광대하고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하다.

콩코르드 광장 (Place de la Concorde)

파리혁명의 상징이자 역사적 기록이 많은 광장으로서, 1755년 앙제 자끄 가브리엘에 의해 설계된 이 광장은 루이 16세와 마리 앙투아네트가 참수된 곳으로도 유명하다.

에펠탑

에펠 탑(프랑스어: Tour Eiffel, [tuʁ ɛfɛl])은 1889년 파리 마르스 광장에 지어진 탑이다. 프랑스의 대표 건축물인 이 탑은 격자 구조로 이루어져 파리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이며, 매년 수백만 명이 방문할 만큼 세계적인 유료 관람지이다. 이를 디자인한 프랑스 공학자 및 건축가 귀스타브 에펠의 이름에서 명칭을 얻었으며, 1889년 프랑스 혁명 100주년 기념 세계 박람회의 출입 관문으로 건축되었다.

나폴레옹(에투알) 개선문 (Arc de Triomphe)

에투알 개선문은 1806년 나폴레옹에 의해 기공되어 그의 사후 준공된 세계 최대의 개선문이다. 프랑스 역사의 영광의 상징으로 높이는 50m이다. 개선문의 바로 아래에는 무명용사의 무덤이 있는데 사계절 등불이 꺼지는 일이 없고 헌화가 시드는 일이 없다. 샹젤리제 거리의 서쪽, 샤를 드골 광장에 위치해 있다.

오페라 하우스 Palais Garnier

오페라 가르니에(Opéra Garnier) 또는 가르니에 궁(Palais Garnier)은 프랑스 파리 시 9 아롱디스망, 오페라의 거리 북쪽 끝에 위치한 2200석을 수용하는 오페라 극장이다. 파리 오페라 극장(Opéra de Paris, Paris Opéra)으로도 알려져 있다. 신바로크 양식 하에 샤를 가르니에에 의해 설계된 건물로 그 당시 건축학적 걸작 중 하나로 평가된다.

여행의 백미. 유럽의 맛 기행. 에스까르고.

그 유명한 달팽이 요리, 사실 식사는 아니고 애피타이저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작은 달팽이가 아닌 소라만한 식용 달팽이에 마늘, 파슬리, 소금, 버터 등을 넣어 구은 것으로 먹을때는 집게로 껍데기를 잡고 꼬챙이나 포크로 꺼내 먹으면 됩니다.

샹젤리제 거리 CHAMPS-ELYSÉES

전 세계인들의 가슴을 설레이게하는 샹젤리제 거리의 카페에 앉아 있으면 각양각색의 외국인들을 만날 수 있고, 거리의 연극을 구경하며 옥외 까페에서 잠시 쉬어 보자!!! 알고가자, 샹젤리제 거리!!! 앞서가는 사람의 몸동작을 흉내 내며 따라가는 광대가 단연 으뜸인데, 놀림감이 된 것을 알아챈 유럽인들은 더욱 흉내 내기 어려운 동작을 하면서 같이 즐기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뒤돌아 서면서 한판 치를 태세로 주먹이 얼굴 높이로 올라가 있으니…

몽마르뜨 언덕 MONTMARTRE

‘몽마르트르’ 언덕은 속세의 형식적인 삶을 거부하고 진정한 자유를 꿈꾸던 예술가들의 고향으로 낭만이 가득한 장소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지만, 역사적으로는 사람을 처형하는 장소로 이용되었거나 ‘갈로 로마’ 시대부터 신전을 모시던 신성한 산이었다. 프랑스가 로마의 지배를 받던 시절, 프랑스 초대 주교인 ‘생 드니 Saint Denis’ 신부님이 카돌릭을 전파하다가, 부 주교 두 명과 함께 순교한 장소이다. ‘생 드니’ 신부님이 잘린 자신의 목을 들고 6 킬로미터를 북쪽으로 올라가서 죽는데, 그 자리에는 ‘프랑스의 왕과 왕비들‘이 묻히는 곳으로, 세계 최초로 ‘고딕양식‘이 시작된 ‘생 드니 성당‘이 세워진다.

▶ 석식 및 호텔투숙 휴식

장소

파리

이동

전용차량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조식후 파리 동역에서 TGV타고, 프랑스 북동쪽에 라인강의 서쪽 강변에 있는 도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배경지인 아름다운 스트라스부르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 꽃보다할배에 소개된 작은 프랑스라 불리는 쁘띠프랑스 – 노틀담 대성당, 쿠베르 다리, 구텐베르그 광장등 관광

스트라스부르그

꼴마는 프랑스 북동부 알자스 주에 위치해 있는 가장 알자스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로 꼽힌다. 1000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지닌 도시에는 풍부한 건축, 문화 유적지가 자리하고 있다. 전통적인 콜롱바주 건축양식을 지니는 집들은 알자스 지방 특유의 꽃 장식과 더불어 꼴마의 쁘띠 브니즈를 더욱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 준다. 작은 나룻배를 타고 운하를 둘러 볼 수도 있다. 중세 시대 유적지로는 고딕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생-마르탱, 참사회 교회, 생 마튜 교회, 성 도미니크 교회가 있으며 알자스 와인의 주요 생산지인 꼴마에는 170 km의 영혼이 담긴 와인 길이 조성되어 있다. 연중 금요일과 토요일에 열리는 밤의 일루미네이션이 있다.

노틀담대성당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프랑스어: Cathédrale Notre-Dame de Paris 카테드랄 노트르담 드 파리[*])은 프랑스 파리 시테 섬 동쪽 반쪽에 있는 프랑스 후기고딕 양식의 성당이다. 이 대성당은 지금도 로마 가톨릭교회의 교회 건물로서 파리 대주교좌 성당으로 사용되고 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흔히 프랑스 고딕 건축의 정수로 이야기된다. 이 대성당은 프랑스의 유명한 건축가인 비올레르뒤크에 의해 파괴된 상태에서 보호되어 복구되었다. “노트르담”은 “우리의 귀부인”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다(성모 마리아를 의미함).

쿠베르다리

스트라스부르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는 프티프랑스 일겁니다. 동화속에서 나올 듯한 이곳의 풍경을 한창더 동화스럽게 해주는 건축물이​ 바로 쿠베르다리입니다. 보통 스트라스부르 일정은 이곳에서 시작되고 다시 이곳에서 끝이 납니다.

▶ 스트라스부르 관광후, 낭만이 흐르는 아름다운 도시 루체른으로 이동 (약 3시간)후 관광
▶ 루체른 호수,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다리 카펠교, 빈사의 사자상

루체른호수

아름다운 산들로 둘러쌓인 루체른 호수(또는 피어발트슈테터 호수)는 스위스 내에서 가장 다양하고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간혹 피요르드 풍경이 연상되기도 하는데, 온화한 호수 기후가 특징이다. 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다섯 척의 증기 외륜선과 우아한 15척의 살롱 동력선을 타고 호수에서 즐기는 크루즈가 압권이다.

카펠교

카펠교는 스위스 중부의 루체른에 있는 로이스강을 대각선으로 가로지르는 지붕이 덮인 나무 인도교이다. 근처 성 베드로 예배당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다리는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많은 내부 그림을 소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그러나 1993년에 일어난 화재로 많은 부분이 수백 년 된 다리 대부분과 함께 파괴되었다. 화재 이후 복원된 카펠교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지붕 다리이며,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트러스교이다. 카펠교는 도시의 상징이자, 스위스의 주요 관광명소 중 하나이다.

빈사의 사자상

빈사의 사자상 뢰벤뎅크말은 스위스 루체른에 있는 조각상이다. 덴마크의 조각가인 베르텔 토르발센이 설계하고 루카스 아호른이 조각했다. 프랑스 대혁명 당시 1792년 8월 10일 사건 때 튈르리 궁전을 사수하다 전멸한 라이슬로이퍼 장병들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었다. 미국의 작가인 마크 트웨인은 이 조각상을 “세계에서 가장 감동적인 작품”이라고 극찬하였다.

▶ 호텔투숙 및 휴식

장소

파리 – 스트라스부르 – 루체른 (스위스)

이동

전용차량, TGV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베르너 오버란트로 출발
▶ 곤돌라와 산악열차를 타고 신이 빚어낸 알프스의 보석, 하얀 눈으로 덮인 그림 같은 풍광을 관람하며 융푸라우 (Top of Europe – Jungfrau)도착, 알프스 3대 봉우리중 하나인 ‘유럽의 지붕’으로 불리는 해발 3.454m – 산악등반 열차편으로 알프스 풍경을 감상하며 융프라우 등정
▶  전망대에서 고산지 및 짜릿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핑크스 전망대 & 알파인 센세이션에 올라 알레취빙하 아래에 위치한 얼음궁전 인터라켄 하산하며 관람

인터라켄

인터라켄은 베르너 오버란트 지방의 툰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 사이에 위치한다. 이 유명한 여행지는 거대한 아이거, 묀히, 융프라우로 유명하며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작점이 되고 있다

융프라우요흐

융프라우는 스위스에서 가장 유명한 알프스 관광지로 스위스로 여행가는 이유이기도 하다. 융프라우, 아이거, 묀히 3대 명봉이 있고, 스위스 하면 떠오르는 많은 사진들이 이곳에서 촬영되었다. 3454m의 융프라우요흐 전망대까지 등산 열차를 타고 가면서 알프스 고봉들을 구경하는 등산 열차 여행이다. 융프라우 철도(JB 등산 열차)는 중간 기점인 클라이네 샤이데크에서 2km 정도까지는 초원 지대를 달리지만, 나머지 7km는 아이거와 묀히의 산을 뚫은 터널을 지나서 세계에서 제일 높은 해발 3454m의 융프라우요흐역에 도착하게 된다.

톱니바퀴기차 (cogwheel railway)

융프라우(Jungfrau) 철도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스위스 알프스 융프라우-알레취(Jungfrau-Aletsch)”의 심장부이자 유럽에서 가장 높은 해발 3,454m에 있는 역까지 100년이 넘는 동안 운행해왔다. 톱니바퀴 열차는 일년 내내 클라인 샤이덱(Kleine Scheidegg)에서 융프라우요흐(Jungfraujoch)까지 터널을 통과해 가파른 길을 따라 산을 오른다.

▶ 석식후 호텔투숙

장소

루체른 – 융프라우

이동

전용차량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패션의도시 밀라노로 이동
▶ 세계3대 오페라 극장중 하나인 라 스칼라 좌 극장
▶ 고딕성당의 최고봉이라 일컫는 280개의 첨탑인 두오모 성당 관람
▶ 비토리오 엠마누엘2세 갤러리아
▶ 아름다운 쇼핑아케이드등 관광

두오모 성당

대성당을 중심으로 방사하는 도로와 둘러싸는 도로들을 지닌 밀라노의 도시 배치는 이 대성당이 바실리카가 포룸에 인접해 있던 로마 시대 도시인 메디올라눔(Mediolanum)의 중심부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보다. 성 암브로시오의 ‘새로운 바실리카’가 이 장소에 5세기 초에 지어졌으며, 그 옆에 인접한 바실리카는 836년에 추가되었다. 화재가 이 두 건물을 1075년에 덮쳤을 때에 이 건물들은 두오모로 재건되었다.

스킬라좌

스칼라 극장(이탈리아어: Teatro alla Scala, 널리 알려진 대로는 La Scala)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오페라 극장이다. 1778년 8월 3일에 “Nuovo Regio Ducal Teatro alla Scala”라는 이름으로 [[allora의 L’Europa riconosciuta 공연과 함께 개장되었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두오모 광장과 스칼라 극장 앞 광장을 이어주는 광대한 아케이드로 밀라노의 많은 아케이드의 종합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크고 입점한 상점, 식당이 많다. 1865년에서 1877년에 걸쳐서 지어진 것으로 천정은 글라스로 길게 빛을 비추이게 장식되어 있으며, 미국과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등 4개의 대륙이 특징적으로 프레스코화로 그려져 있다. 많은 부티크와 레스토랑, 카페들이 있어, 화려한 유행과 패션의 거리 밀라노임을 실감나게 한다.

▶ 줄리엣과 로미오의 도시 베로나로 이동
▶ 베로나의 상징 아레나 원형경기장, 세익스피어의 ‘로미오와줄리엣’의 모델이 되었다는 여성의 생가

아레나 원형경기장

베로나의 로마 아레나는 로마에 있는 콜로세움과 나폴리 근처 카푸아에 있는 경기장에 이어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원형 경기장이다. 이 경기장은 아우구스투스 황제 통치 시기였던 서기 1세기에 세워졌으며, 로마의 시인 카툴루스부터 셰익스피어에 이르는 여러 작가들의 펜에 의해 불멸의 도시가 된 베로나에 있다. 12세기에 지진이 일어나 외부의 원형 벽이 크게 파손되었지만, 그 외에는 세월의 흐름 속에서도 매우 굳건히 버텨 왔으며, 로마 시대의 원형 경기장 중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축에 속한다. 1913년에는 이곳에서 최초로 야외 오페라 축제가 열렸다. 주제페 베르디의 <아이다>를 공연함으로써 이 행사는 압도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그 이후로 여름날 오후 베로나 아레나에서 상연되는 오페라는, 2천 년의 세월이 흐른 뒤에도 방문객들을 경탄케 하는 이 유적에서 역사의 일부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안고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수천 명의 관객들을 이끌고 있다.

세익스피어의 ‘로미오와줄리엣’의 모델이 되었다는 여성의 생가

윌리엄 셰익스피어(1564년~1616년)의 작품 로미오와 줄리엣의 생가. 사랑하는 많은 연인들이 찾는곳으로 <레터스 투 줄리엣>이라는 영화에서도 나오는 이곳은 입구에 많은연인들이 남겨놓고 간 메모들로 가득채워져있읍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을 떠올리며 한때의 불같은 사랑을 떠올려봅니다.

▶ 석식후 호텔투숙

장소

루체른 – 밀라노 – 베로나

이동

전용차량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아름다운 운하도시이자 대표적인 물의도시인 베니스로 이동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 산마르코 광장
▶ 운하를 사이에 두고 두칼레 궁전과 감옥을 연결하는 다리이자 수많은 사형수들이 재판을 받고 감옥으로 이동했던 탄식의 다리
▶ 베니스 최고의 지도자의 거처이자 독특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두칼레 궁전
▶ 신약 마가복음의 저자 마가 성인의 유해가 안치되어 있는 비잔틴 양식의 산마리노 성당과 광장
▶ 갈릴레오가 천체를 연구했던 대종탑 – 5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시계탑
▶ 007영화의 배경이 된 ‘카날그란데’ 대운하를 수상택시로 이동 (포함)

두칼레 궁전

두칼레 궁전(이탈리아어: Palazzo Ducale[*])은 베네치아 도제(국가원수)의 공식적인 주거지로 9세기에 건설되었다. 현재의 건물은 대부분 1309년부터 1424년의 기간에 걸쳐 지어진 것이다. 고딕 양식의 건물로, 조형미는 베네치아에서 가장 뛰어나다. 산마르코 대성당에 면한 쪽에 ‘문서의 문(Porta della Carta)’이 있는데 옛날에는 여기에 정부의 포고문이나 법령 등을 붙였다. 문 위에 보이는 날개가 있는 사자는 베네치아의 상징이다. 두칼레 궁전의 ’10인 평의회의 방’에는 베네치아의 주요 역사를 그린 그림, 원수 76인의 초상화 등이 있다. 두칼레 궁전에서는 산 마르코 광장과 베네치아 석호를 동시에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산마리노 성당

산마리노 대성당(이탈리아어: Basilica di San Marino 바실리카 디 산마리노[*])은 산마리노 산마리노 시 도무스 플레비스 광장에 있는 대성당이다. 산마리노의 유로 동전 10센트에 이 대성당이 그려져 있다.

산마리노 광장

Serenissima Repubblica di San Marino “가장 고귀한 공화국”이란 의미의 작은 나라 이탈리아반도 중부 산악지대에 위치한 곳, 이태리 리미니市에서 18km 인구 3만여 명에 일년 관광객만 400만 명이 오는 나라, 일인당 GNP가 3만 4천 불로 오래전 고귀한 공화국인 베네치아, 제노바, 루카 공화국 등 모두 사라졌지만 아직도 도시국가 로써 살아남아 외교권이 있는 독립된 나라, UN에 가입한 나라이다, 바티칸과 모나코 공화국 다음으로 작은나라 산마리노 공화국 저녁 해질녘에 올라 지는 해를 바라보며 Titano티타노산 정상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했던 이곳을 기억해본다

탄식의 다리

베네치아의 두칼레 궁전 안에는 재판정과 감옥이 있었습니다. 궁전 감옥에 갇혀있던 죄수들이 운하 건너편 심문실로 가기 위해서는 이 좁은 다리를 건너야만 했습니다. 사형을 선고받은 죄수들에게 이 다리를 건널 때 내려다보는 풍경은 그의 인생 마지막으로 보는 바깥 풍경이었지요. 그런데 그 마지막 풍경이 너무도 아름다운 겁니다. 절로 탄식이 터져 나옵니다. 그래서 붙여진 이름이 ‘탄식의 다리’, 또는 ‘한숨의 다리’입니다.

선택관광 베니스의 상징 곤돌라 60 (유로)
▶ 관광후, 볼로냐로 이동하여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베로나 – 베니스 – 볼로냐

이동

전용차량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피사로 이동, 세계 7대 불가사의인 ‘피사의 탑’
▶ 르네상스의 발상지 꽃의도시 피렌체로 이동
▶ ‘냉정과열정사이’로 더욱 유명해진 두오모 성당, 시뇨리아 광장, 문학가 단테의 생가를 복원해 놓은 단테의 집등 관광

피사의 탑

이탈리아의 토스카나 주, 피사 시의 피사 대성당에 딸린 높이 55 m의 종탑이다. 일명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부실공사. 멀쩡했다면 유명하지 않았겠지만 오히려 망가져서 유명해진 건축물의 대명사다. 대성당의 부속건물인 이 탑이 대단히 유명해지고 많은 인파들이 찾는 데에 비해 정작 메인인 대성당은 한가한 편이다. 사실 피사 시도 피사 공화국 시절부터 이어진 유서 깊은 중세 도시이며 메인인 피사 대성당도 로마네스크 양식의 걸작으로 800년에 달하는 역사의 매우 아름다운 성당이다. 그런데 종탑이 건축상의 하자가 있어 본 건물보다도 더 유명세를 얻었다.

미켈란젤로 언덕

붉은 지붕으로 가득한 피렌체 시가지와 그 중앙에 우뚝 자리한 평온하고도 고요한 두오모 성당. 그리고 그 시내를 가로지르는 아르노 강. 모든 풍경이 한폭의 그림처럼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사실 피렌체의 전경을 담은 엽서에 실린 대다수 사진이 바로 이 미켈란젤로 언덕에서 촬영된 것이라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곳에 온 사람들도 제각각 카메라를 꺼내들고 어쩌면 평생에 두번 다시 오지 못할 이 순간을 찍고 또 찍고 있었습니다.

피렌체 대성당 (두오모 대성당)

피렌체 대성당(이탈리아어: Duomo di Firenze)은 이탈리아의 피렌체에 있는 대성당(두오모)이다. 정식 명칭은 ‘꽃의 성모 마리아’라는 뜻의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Cattedrale di Santa Maria del Fiore)이다. 필리포 브루넬레스키가 설계한 돔으로 유명하며, 실외는 하얀색으로 윤곽선을 두른 초록색과 분홍색의 대리석 판으로 마감되어 있다.

천국의 문 [Porta Del Paradiso]

천국의 문은 피렌체의 두오모 성당 바로 옆에 있는 산 조반니 세례당의 동쪽 청동 문을 말한다. 로렌초 기베르티가 제작한 이 문은 미켈란젤로가 아름다운 이 문을 보고 ‘천국으로 들어가는 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는 찬사를 해 ‘천국의 문’이라고 불려진다. 또 이 문이 세례를 받는 장소로 들어가는 입구라는 점 때문에 붙여지기도 했다. 천국의 문은 모두 10개의 금박 부조로 성경에 나오는 이야기를 표현했다. 원본은 두오모 성당에 안치되어 있고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복제품이다 .

단테하우스

단테의 온리원 베아트리체를 9살 때(둘은 동갑) 교회에서 처음 만나고 사랑에 빠져서 못 잊고 살다가 18살 때 베키오 다리에서 우연히 만난다. 그리고 그녀는 다른 남자와 결혼하였다가 병에 걸려 일찍 죽고…단테의 신곡에 천국으로 인도하는 구원의 여인으로 영원히 존재하게 된다. 이러한 단테의 유명한 이야기가 자라난 단테 박물관.

Basilica di Santa Croce, 성 십자가 성당

산타 크로체 성당(이탈리아어: Basilica di Santa Croce, 성 십자가 성당)은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프란치스코회의 주요 교회이자, 로마 가톨릭교회의 소 바실리카이다. 산타 크로체 광장에 있으며, 피렌체 대성당에서 남동쪽 800m 거리에 있다. 성당의 자리로 선택된 첫 자리는 피렌체 성벽 외각의 습지대였다. 미켈란젤로, 갈릴레오, 마키아벨리, 시인 포스콜로, 철학자 젠틸레, 작곡가 로시니 같은 이탈리아의 가장 저명한 이들이 묻힌 곳이기도 하며, 이를 통해 이탈리아 영광의 교회 (Tempio dell’Itale Glorie)로도 알려져있다.

▶ 관광 후, 역사적이고 건축의 경이로움이 가득한 로마로 이동 (약 3시간 30분)
▶ 로마 도착하여 석식 후 호텔 투숙

장소

볼로냐 – 피사 – 플로렌스 – 로마

이동

전용차량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 세계 3대 소국인 바티칸시국 내, 세계 3대 박물관중 하나인 바티칸 박물관 (예약입장) 관광
▶ 카톨릭의 총 본산지인 성베드로 성당
▶ 미켈란젤로 걸작품인 천지창조가 있는 시스티나소 성당 내부 관람
▶ 바로크예술의 거장 베르니니가 설계한 바티칸 시국앞에 펼쳐진 원형 산 피에트로 광장
▶ 로마에서 가장 큰 원형극장이자 영화 ‘글레디에이터’의 배경지인 콜로세움(외관)
▶ 고대 로마의 중심지역할이자 로마 건국신화의 장소, 포로 로마노(외관)
▶ ‘로마의 휴일’의 배경지 바로크양식의 걸작인 트레비 분수
▶ 로마의 중심지에 있는 베네치아 광장

바티칸 박물관

바티칸 미술관은 로마의 비알레 바티카노 바티칸 시 내부에 있는 세계 최대급 규모의 미술관 가운데 한 곳이다. 로마 가톨릭교회에 의해 세워진 광대한 전시관에는 수세기에 걸친 예술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바티칸 미술관은 16세기에 교황 율리오 2세에 의해 설립되었다. 바티칸 미술관과 통하는 방문 경로에는 시스티나 성당과 라파엘로가 장식한 서명의 방이 있다. 2015년 기록을 보면, 바티칸 미술관에는 한 해에 600만명이 방문하였다.

베드로 광장

성 베드로 광장은 바티칸 시국에 있는 성 베드로 대성전의 바로 앞에 조성된 광장이다. 광장은 로마 시의 보르고 리오네 구역과 동쪽으로 접경을 이루며, 최대 30만 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성 베드로 광장의 설계자인 잔 로렌초 베르니니는 성 베드로 대성전을 설계하면서, 가톨릭교회가 그곳을 찾아오는 모든 사람을 포용하고 있다는 뜻을 전하고자 했다.

베드로 대성당 Basilica Sancti Petri

성 베드로 대성당(라틴어: Basilica Sancti Petri, 이탈리아어: Basilica di San Pietro in Vaticano)은 바티칸 시국 남동쪽에 있는 대성당을 말한다. 바티칸 대성당(Basilica Vaticana)이라고도 부른다. 성지 가운데 하나이자 기독교 세계의 모든 교회 가운데 가장 거대한 교회로 유일무이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개신교를 제외한 기독교의 전승(애초에 개신교는 전승을 인정하지 않는다) 에 따르면, 서기 67년에 순교한 예수의 열두 제자 가운데 한 사람이자 로마의 초대 주교, 즉 교황 성 베드로의 무덤 위에 대성당을 건립했다고 한다.

시스티나 소성당

시스티나 성당(라틴어: Aedicula Sixtina)은 바티칸 시국에 있는 교황의 관저인 사도 궁전 안에 있는 성당이다. 건축 양식이 타나크에 나오는 솔로몬의 성전에 근거를 두고 있다고 전하며,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산드로 보티첼리 등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가들이 그린 프레스코 벽화가 구석구석에 그려져 있다. 그 가운데서도 미켈란젤로는 교황 율리오 2세의 후원을 받으면서 1508년에서부터 1512년 사이에 성당의 천장에 12,000점의 그림을 그렸다.

▶ 로마 시내 구석구석을 밴츠 차량으로 이동하여 볼거리 두배 (판테온, 스페인광장, 진실의입, 자니꼴로 언덕등 추가 관광) – ※ 선택 관광 : 벤츠 관광 60유로

콜로세움(Colosseum)

콜로세움은 고대 로마 시대의 건축물 가운데 하나로 로마 제국 시대에 만들어진 원형 경기장이다. 현재는 로마를 대표하는 유명한 관광지로 탈바꿈하였다. 콜로세움이라는 이름은 근처에 있었던 네로 황제의 동상에서 유래한다. 원래 이름은 플라비오 원형 극장이었다.

트레비 분수(Fontana di Trevi)

트레비 분수는 로마에 현존하는 가장 큰 규모의 분수이다. 높이는 25.9m, 너비는 19.8m이다.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진 것으로는 예술성이 가장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트레비 분수에 동전을 던지는 것은 오랜 전통으로 남아있다. 이 분수에 동전을 던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믿거나 언젠가 다시 로마에 오게 된다고 믿는 전통이 있다고 한다.

로마의 휴일 – 스페인 계단과 광장

스페인 광장의 최대의 볼거는 뭐니뭐니해도 스페인 계단일 것이다. 이 계단에는 본명이 있는데 Scalinata diTrinità deiMonti(스카리나타·디·트리니타·데이·몬티)라고 하는데 1725년에 프랑스 외교관의 기부로 완성되었다. 이곳에 스페인 대사관이있었기 때문에 이 알기 쉬운 애칭이 붙었지만 만들어지게 비용을 댄건 프랑스이미므로 프랑스 계단이라고 불러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든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기념관

새하얀 건물로 콜로세움에 이어 로마의 이정표 역할을 할 수 있는 대규모 건물이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는 19세기 중엽 이탈리아의 통일을 이루었다. 오스트리아, 프랑스, 로마 교황청의 지배에서 벗어난 통일로 의미가 크다. 이탈리아의 첫 번째 국왕인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를 기리기 위한 기념관으로, 일명 “통일기념관”이라고도 한다. 아주 새하얀 색으로 칠해진 건물이라 멀리서 빛이 비치면 눈이 부실 정도이다. 기념관 앞에 있는 가운데 기마상이 에마누엘레 2세 황제인데 이곳 앞에서 바라보는 노을이 아름답다.

치르코 마시모(대전차 경기장)

영화 ‘벤허’에서 보았던 그 대전차 경기장이 있던 곳이 치르코 마시모 이다. 현재 공터만 남아 있긴 한데 상당히 넓다. 당시 25만 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하니 규모가 대단하다. 처음 경기장을 세운 것은 4세기 경이며 549년까지 경기가 열렸다고 한다. 가로세로 600미터 * 200미터 가량 되는 경기장이다. 팔라티노 언덕이나 아벤티노 언덕에 올라가면 더 넓게 전체를 볼 수 있다. 로마에 왔는데 대전차 경기가 열렸던 그 광활한 경기장 앞에 당연히 서 봐야 하지 않겠나! 물론 의미를 찾지 않는다면 공터일 뿐이다.

▶ 석식 후 호텔투숙 및 휴식

장소

로마 – 바티칸 – 로마

이동

전용차량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후 폼페이로 이동 (약 3시간 소요)
▶ 베수비오 화산의 폭발로 지하도시가 된, 비운의 도시 폼페이 관광
▶ 폼페이 유적지 입장: 제정로마시대 귀족들의 휴양지로 공중목욕탕, 원형극장, 술집, 윤락가등의 쾌락의 도시였던 폼페이 유적관광
▶ 기차로 소렌토로 이동후 세계 7대 비경중의 하나인 아말피 해변 관광
▶ 세계 3대 미항중 하나인 나폴리 항누오보 성 조망

폼페이

79년 8월 24일 정오.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 연안에 우뚝 솟아 있는 베수비오 화산이 돌연 폭발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거대한 폭발과 함께 검은 구름이 분출되면서 화산이 분화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화산은 엄청난 양의 화산재와 화산분출물을 뿜어내면서 인근 도시로 쏟아져내렸다. 나폴리 남동부에 자리잡고 있던 폼페이는 이 화산 폭발로 커다란 피해를 입고 소멸한 도시 중 하나다. 하늘에서 비오듯 쏟아져내리는 엄청난 양의 흙과 돌은 순식간에 폼페이를 뒤덮어버렸다. 운 좋게 도망친 사람도 있었지만, 조금이라도 늦은 사람들은 지상을 뒤덮은 고온 가스와 열구름에 질식하거나 뜨거운 열에 타 죽었다.

소렌토

소렌토는 이탈리아 캄파니아 주 나폴리 현에 있는 코무네다. 치르쿰베수비아나라는 지방 철도선의 남동쪽 끝에 위치하여 폼페이나 나폴리로부터 가기도 쉬워 인기가 많은 관광지다. 《돌아오라 소렌토로》 등의 나폴리 민요로 알려진 곳이다. 16세기 르네상스 문학 최후의 시인이라 불리는 소렌토 출신의 시인 토르콰토 타소의 기념비가 타소 광장에 있다. 포도주·올리브유 산지로도 알려져 있다.

나폴리

나폴리(Napoli, 문화어: 나뽈리)는 이탈리아 남부에 있는 도시로, 캄파니아주의 주도이다. 이 도시는 이탈리아 통일 전까지는 양시칠리아 왕국의 수도였다. 나폴리 시는 고대 때 네아폴리스(Neapolis)로 불렸으며 “신도시”라는 뜻을 지닌다. 현재 나폴리 인근을 아우르는 도시 밀집 지구는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인구 밀집지대이며 유럽에서도 가장 큰 규모 중 하나다. 베수비오 화산과 인근의 소화산 지구 근방에 자리하고 있다.

카프리 섬

카프리 섬(이탈리아어: isola di Capri)은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주 나폴리현에 딸린 섬으로, 나폴리 만 입구, 소렌토 반도 앞바다에 위치한다. 카프리 섬의 동쪽과 중앙은 카프리에 속하며 서쪽은 아나카프리에 속한다. 섬 전체는 용암으로 뒤덮여 있으며, 온난한 기후와 아름다운 풍경의 관광지로 유명하다. 특히 로마 시대부터 알려진 ‘푸른 동굴’은 길이 53m, 너비 30m, 높이 15m의 해식동굴인데 햇빛이 바닷물을 통해서 동굴 안을 푸른빛으로 채운다.

※ 선택관광 폼페이~소렌토 기차로 이동후 소렌토에서 배를 타고, 약 30분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섬 안나 카프리 관광 130 유로 – 선택관광을 안하시는 분들은 나폴리항구에서 개별 자유시간
◈ 소요시간 ◈ 【나폴리/로마 약 220Km, 약 3시간 10분 소요, 전용버스 이동】
▶ 관광 후, 로마로 귀환하여 저녁식사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로마 – 폼페이 – 소렌토 – 나폴리 – 로마

이동

전용차량

호텔

HOTEL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조식후 공항으로 이동, 로마출발
▶ LAX 공항 또는 각 지역 도착 후 해산

장소

로마 – LAX & 각지역

이동

항공, 전용차량

호텔

기내

식사

조: 호텔식 – 중: – 석:

유의사항 및 취소규정

출발14일전 20%, 13일전~출발7일전 50%,

출발6일전 ~ 출발3일전 80%, 출발2일전~당일 100%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항공티켓은 사용전이라도 취소시 환불불가합니다.

*일정중 항공,기차,크루즈 요금이 포함된 투어의 경우 항공료, 기차료, 크루즈등 일체의 교통편 비용은

100% 패널티이며, 크루즈취소 규정은 해당 선사및 드림크루즈 취소규정에 따릅니다.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 및 여권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취소 접수는 업무시간 내에 하셔야 합니다
(업무시간 : 월~금 9:30am ~ 5:00pm, 토/일요일 및 공휴일제외)

① 예약 후 3일 이내에 신청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고객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 (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② 호텔 취소시, 일주일 전에 취소해야 취소 패널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취소패널티(호텔 1박요금)가 발생됩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담당 및 연락처

* 대표전화: +1-714-576-7788

여행 준비물

*여행가방,손가방 (도난,분실방지를 위하여 휴대 가능한 가방)
*접는 우산 또는 방수자켓, 상비약 (소화제,지사제,감기약등), 장복하시는 약품
*세면용품 (면도기,칫솔,치약), 햇빛차단용 모자, 선글라스등 , 간편한 평상복, 편안한 신발
*카메라, 기타 개인휴대품

여권 및 비자

*비자는 필요없으며 출발일로 부터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영주권소지자는 영주권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여행후기

현재까지 후기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여행후기 남기기

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