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가격

629 + 항공료

여행기간 4박 6일
여행지역 푸켓-팡아만-산호섬

팡아만, 산호섬, 왓찰롱과 각종 유적지가 가득한 푸켓으로 지금 떠나세요.

푸켓에서 반드시 무엇을 해야 한다고 말씀드릴 생각은 없지만 푸켓을 방문하는 동안 놓쳐서는 안 될 보석이 있습니다. 보석점에서 파는 보석은 아닙니다.
푸켓은 비가 올 때나 날이 맑을 때나 섬 안과 밖에서 할 거리가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숭고한 것에서 불경해 보이는 것에 이르기까지, 이 정도 규모의 관광명소치고는 즐길 거리와 방문할 관광명소가 놀라울 정도로 다양합니다.
▶ 런닝맨 촬영지로 유명한 수상 시장
▶ 크고 작은 150여개의 석회암 섬이 모여있는 해양공원 팡아 만 해양 국립공원
▶ 에머랄드 빛의 산호섬

여행일정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OZ747 – 5:00 PM 인천 국제공항 출발 / OZ747 – 9:20 PM 푸켓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방콕

방콕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경제적으로 역동적인 도시 가운데 하나이다. 동시에 걷잡을 수 없이 확대되는 꼴불견 대도시의 전형이면서도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도시이기도 하다. 특히 고층 빌딩 건설이 아주 활발하다. 세계 기상 기구는 방콕을 세계에서 가장 더운 도시라고 부른 바 있다. 방콕은 약 3천여 년간 독립을 지속해 온 독립왕국으로서의 태국의 문화유적과 풍물 등 각종 관광자원이 많은 곳이며 동서양을 잇는 아시아의 관문이기도 하다. 밤의 유흥가, 시장, 상점과 식당, 웅장한 사원, 박물관, 궁전과 공원이 즐비하다.

리조트 체크인 및 휴식

장소

각 지역 – 인천 – 푸켓

이동

전용차량, 항공 (OZ 747)

호텔

(초특급) DIAMOND CLIFF RESORT (66-76-340-5016) – www.diamondcliff.com 또는 동급

식사

조: – 중: – 석: 기내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리조트 (이른) 조식후
팡아만해양국립공원을 이동
▶ 롱테일 보트 탑승하여 맹글로브 정글수로 + 제임스본드섬 + 이슬람 해선 중식

푸켓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다. 방콕에서 862km 떨어져 있으며 비행기로 1시간20분, 육로로 약 14시간의 거리에 있다.

팡아만 해양국립공원

팡아만 해양 국립공원은 약 150개의 외딴 섬들이 모여 뛰어난 절경을 자랑합니다.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으로 형성된 것이 특징이며, 바다 위에 흩어져 있는 석회암 섬들과 기암괴석의 풍경들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이 곳을 찾습니다. 그 외에도 종류동굴이 많아 카약을 타고 동굴을 탐사하는 동굴 투어도 인기가 많으며, 야생조류와 동식물들이 많아 1981년에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 푸켓으로 귀환 후
▶ 타이 전통수끼로 석식 후 아프로디테 SHOW 관람
파통 야시장 체험 + 맥주 또는 음료 1병씩 무료 제공
▶ 석식 후 리조트 투숙 및 휴식

파통 야시장

푸켓에서의 광란의 밤, 빠통 야시장 푸켓의 밤, 숙소에서 그냥 잠들기 아쉽다면 빠통 야시장에 나가보자. 낮에는 모두 바다와 섬에서 휴양을 즐긴 사람들이 밤에는 모두 빠통 거리에 나와 있다. 빠통 야시장은 규모가 아담해서 한 번 둘러보는 데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곳을 빠르게 지나치지 말고 맥주 한 잔에 먹을 수 있는 안주를 곁들여 잠시 쉬어가보자.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는 클럽도 많고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하다. 사람에 비해 자리가 많지 않아 음식만 먹고 싶다면 포장해서 숙소로 돌아가도 좋다. 푸켓 날씨가 덥고 습하니 해산물을 먹을 때는 조심하자.

장소

푸켓 – 팡아만 – 푸켓

이동

전용차량, 보트

호텔

(초특급) DIAMOND CLIFF RESORT (66-76-340-5016) – www.diamondcliff.com 또는 동급

식사

조: 리조트식 – 중: 이슬람 해선식 – 석: 타이셋트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리조트 조식 후, 스피드 보트를 타고 산호섬으로 이동
▶ 해변 휴양 또는 선택관광 – 에머랄드빛 산호섬 자유시간 즐기기

산호섬

푸켓 산호섬은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 제트 스키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수상 스포츠를 처음 시도해보는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수상 스포츠 강사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지 않는 분들도 해변에서 쉽게 쉴 수 있습니다.

▶ 현지식으로 중식 후 푸켓으로 귀환
▶ 스파 2시간 (타이 마사지 1시간 + 아로마 오일 테라피 1시간) 이용후, 무제한 삼겹살 정식으로 석식
리조트 투숙 및 휴식

장소

푸켓 – 산호섬 – 푸켓

이동

전용차량

호텔

(초특급) DIAMOND CLIFF RESORT (66-76-340-5016) – www.diamondcliff.com 또는 동급

식사

조: 리조트식 – 중: 현지식 – 석: 무제한 삼겹살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리조트 조식 후 오전 자유시간, 가이드 미팅 후 CHECK-OUT
▶ 타이 뷔페로 중식 후, 왓찰롱 사원 관광
돌핀쇼 관광 및 쇼핑센터 방문

왓찰롱 사원

푸켓에 있는 29개의 불교사원 중에서 가장 크고 화려하며 현지인들이 가장 아끼는 사원으로 태국의 전통 양식으로 지어진 것이다. 사원은 푸켓타운에서 찰롱베이 방향으로 5 KM 정도 거리에 위치한다.

왓포 사원

태국에서 가장 큰 불상이 있는 방콕의 가장 오래된 사원 왓포 선착장 8번에 내리는 사람들을 따라 걸으면 자연스럽게 왓포 입구를 찾을 수 있다. 왕궁을 다녀왔던 사람에게는 시시해보일 수도 있고, 왕궁의 많은 인파에 짜증이 났던 사람이라면 한적하게 사원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황금으로 가득차진 않고 채도낮은 색들이 알록달록 매우고 있는 사원들은 주위와 잘 어울린다. 불상 앞에서 승려에게 기도하는 법을 배워 기도해볼 수도 있다. 왓포의 명물은 거대한 황금와불상과 마사지이다. 황금와불상은 한번에 카메라로 담을 수 없을정도로 크고, 발바닥을 찍으려는 사람들도 줄서있을 정도이다.

왕궁

태국 방콕의 왕궁. 1782년 이래 짜끄리 왕조의 역대 국왕들이 머무르는 태국의 공식 왕궁이다. 1925년부터는 국왕의 공식 관저이자 집무실로 사용되기도 했다. 라마 9세을 포함해 현 국왕인 라마 10세는 인근의 두싯 궁전에 머무르는 경우가 더 많지만 여전히 공식적인 궁전은 아직 방콕 왕궁이다. ‘왕궁’이라는 상징성 덕분에 현재 태국에서 가장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인기 명소들 중 하나이기도 하다.

수상시장

강 위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곳, 플로팅마켓 태국에서만 볼 수 있는 고유의 장면을 보고 싶다면 전통 수상 시장으로 향해보자. 파타야의 수상시장은 이러한 전통 수상시장을 재현해놓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태국은 운하가 발달하여 교통수단으로 배를 많이 이용하였고 그 과정에서 배를 타고 물건을 사고 파는 수상시장이 형성되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각종 TV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수상시장에서는 태국 전통음식과 군것질거리, 그리고 태국 전통 수공예품 등의 토산품을 구입할 수 있다.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과일주스와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둘러보면 시간가는 줄 모를 것이다.

새벽사원 (왓 아룬)

새벽사원에서 보는 일몰과 야경 왓 아룬은 새벽 태양의 햇살을 받으면 아름답게 빛난다는 새벽사원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태국은 우기때 구름이 많아 일출을 보기 힘들어서 새벽 햇빛을 받는 왓 아룬을 눈에 담기는 힘들다. 대신 일몰과 야경이 멋있어 시간대를 맞추어가면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강 맞은편에서 왓아룬의 전경을 봐야한다. 일몰 스팟으로 꼽히는 카페들로는 더데크, 아모로사, 커피플레이스. 이글네스트가 유명하고, 공원에서 감상할 수도 있다. 중앙탑을 올라가면 짜오프라야 강의 전망을 한번에 볼 수 있다.

OZ748 – 10:40 PM 푸켓 국제공항 출발

장소

푸켓

이동

전용차량, 보트, 항공

호텔

식사

조: 리조트식 – 중: 바미국수 – 석: 수끼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OZ 748 – 6:45 AM 인천 국제공항 도착 후 개별 해산
▶ 안녕히 가십시오.

장소

푸켓 – 인천

이동

항공 (OZ 748)

호텔

식사

조: 기내식

취소 및 환불 규정

REFUND POLICY <미국기준>

☞ Cruise Only
Cancellation fees and penalties vary by cruise line. Please refer to the “Cruise Reservation Application” for general guidelines.☞ Tours and Itineraries that include Air, Cruise, or Rail transportation
Air, Cruise, or Rail tickets are 100% non-refundable.
Penalties for related tour(s) shall be as follows:
  • From the time of reservation until 14 days prior to departure: 20% penalty;
  • 7 days prior to departure: 50% penalty;
  • 5 days prior to departure: 60% penalty;
  • From 4 days ~ 2 days prior to departure: 80% penalty;
  • From 1 days prior ~ day of departure: 100% penalty (100% non-refundable).

☞ Note
Any and all changes, cancellations, or refund requests shall be recorded in the same time zone where the original reservation was made (e.g. PST for Los Angeles headquarters, GMT+9 for Seoul office) and shall only apply to regular business days (excluding Saturdays, Sundays, and holidays).
Please be sure to confirm your cancellation with the agent at the location/office where the original reservation was made.
There shall be no refunds for any unused travel for any reason.
In case of cancellation or refund, credit card processing fees shall apply to all customers whose original form of payment included a credit card.
The credit card processing fee shall be 8%.

취소규정

인터넷상에서 예약취소나 수정은 불가능하며, 예약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을 진행한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 소정의 환불 챠지(charge)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크루즈 only 관광
크루즈 취소 규정은 각선사 및 “드림 크루즈 여행 신청서” 규정에 의합니다.☞ 항공, 크루즈, 기차 포함된 투어
항공, 크루즈, 기차는 예약금 납부후는 100% penalty 이며, 그외 penalty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약 후

  • 예약 후 출발 14일전: 20% penalty
  • 출발 7일전 : 50% penalty
  • 출발 5일전 : 60% penalty
  • 출발 4일 ~ 출발2일전 : 80% penalty
  • 출발 1일전 ~ 당일(NO SHOW 포함): 100% penalty/환불 없음

☞ 참고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미사용 또는 부분적으로 사용 되지 않은 구간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일과 상관없이 카드로 결제 하신 고객님은 취소 하실 경우 카드 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카드 수수료는 8% 입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하게 여행을 하셔야 할 경우는 전화(1-714-576-77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권 및 비자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따로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ESTA(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하며, ESTA는 전자여권소지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국 비자를 소지하셨다고 하더라도 만료기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자여권 구별법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개인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 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여행 준비물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일교차가 심하므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담당 및 연락처

드림투어
* 대표전화: +1-714-576-7788

여행후기

현재까지 후기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여행후기 남기기

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