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가격

1999 + 항공

여행기간 10박 11일
여행지역 북경-계림-장가계-서안-항주-서당-상해

정치 문화의 중심지 북경, 3000년 역사의 고도 서안, 천하제일산수 계림과 지상의 무릉도원 장가계, 지상낙원 항주 등 재 중국관광의 핵심지역을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알찬 코스입니다.

▶ 황제의 도시 베이징
▶ 장가계의 혼 “천문산 케이블카”
▶ 원가계 풍경구 : 백룡 엘리베이터 편도 탑승 후 원가계,천하제일교,영화 “아바타” 촬영지 관광
▶ 아름다운 산수절경을 볼 수 있는 ‘이강유람’
▶ 화려한 조명과 어우러진 종유석의 세계 ‘관암동굴’ 관광
▶ 한폭의 풍경화 같은 소수민족의 모습 ‘세외도원’
▶ 병마용에서 화청지까지 이르는 서안
▶ 서호로 대표되는 빼어난 자연경관을 가진 도시로서 일찍이 도시로 발전한 중국의 6대 고도중의 하나인 항주

여행일정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8:30 AM 김포 국제공항 출발
9:45 AM 북경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천안문 광장]

베이징 시내 중에서도 그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는 천안문 광장은 100만 명이 넘는 인원도 거뜬히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광장이다. 이곳은 중국의 대규모 시위와 집회, 축하 행사, 행렬 등의 장소로 이용되며 중화인민공화국의 탄생을 기념하는 열병식 등이 이곳에서 열린다.

[자금성]

명나라와 청나라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의 흔적이 남아있는 자금성. 이곳은 현재는 고궁박물원으로 불린다. 한자로 ‘자주색의 금지된 성’이란 의미를 지니고 있는 자금성은 청의 마지막 황제인 푸위가 폐위된 후 고궁박물원으로 이름이 바뀌어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었다.

[북경 서커스]

중국 전통 기예가 환상의 무대로 새롭게 태어난 북경 서커스. 세계 최고수준을 자랑하는 중국 서커스 단원들의 신기에 가까운 묘기를 구경할 수 있다.

★특전★ 쓰차하이 인력거 투어

인력거를 타고 뒷골목을 누비며 전통민가 체험을 통해 중국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각 지역 – 김포 – 북경

이동

전용차량, 항공 (OZ  331)

호텔

붜타이가화 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 중: 현지식 – 석: 한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만리장성으로 이동, 관광시작

[만리장성] (거용관)

진시황제가 융노족의 침입에 대비해 만든 성벽으로 중국인의 오랜 역사와 문화적 우수성을 과시한 세계문화유산 이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자, 1987년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 문화 유산이다. 북경에서 가깝고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만리장성으로는 팔달령장성, 모전욕장성, 거용관장성, 금산령장성, 사마대장성이 있다. 팔달령장성은 베이징과 약 60km 정도 떨어져 있다. 모전욕장성은 베이징에서 7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로프웨이와 슬라이더를 이용하여 오르고 내릴 수 있다고 한다.

[용경협]

중국 베이징 북부에 있는 협곡의 이름이다. 계곡의 모양이 마치 ‘용’과 같다고 하여 용경협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1973년 중화인민공화국 장쩌민 주석이 용경협을 둘러본 뒤 특별 지시를 내려 계곡에 댐을 짓고 인공 호수를 만든 뒤 배를 띄워 관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베이징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댐의 아랫부분에서 댐 위로 올라가기 위해서 용 모양의 에스컬레이터를 여러 번 갈아타야 한다. 곳곳에 중국어와 한국어로 된 관광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다. 유람선을 타고 강의 상류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하류로 돌아내려온다.

<홍극장> 소림무술

이곳 홍극장의 소림무술 쑈를 보러가야하는 이유라고 말한다면 단순히 아크로바틱 공연만을 보기에는 시간이 아깝거나 돈이 아까우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현대적인 뮤지컬과 서커스 수준의 아크로바틱 그리고 아주 예전 한국에서 볼 수 있었던 차력쑈가 함께 잘 조화된 공연물이기때문입니다

▶ 동절기인 11/15 – 4/10 까지 [홍극장 소림무술] (약 1시간 20분)로 대체

★특전★ 금면왕조

고전을 현대로 재해석한 북경 대표 뮤지컬. 금면왕조는 북경 3대 뮤지컬에 손 꼽히며, 북경올림픽 개막식을 연출하고 수많은 영화를 제작한 장 이모우 감독의 대형 뮤지컬입니다. 금면왕조의 줄거리는 한 소녀가 책을 읽다가 잠이 들면서 꿈을 꾸게되는데, 이 꿈의 내용이 금면왕조의 내용입니다. 중국고대 신화를 각색한것으로 전쟁, 상전, 단조, 경전, 월하, 홍수, 제천, 횐화의 8막으로 구성된 공연입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북경

이동

전용차량

호텔

붜타이가화 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특식) 오리구이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관광시작

[천단공원]

천단은 중국 베이징 직할시 충웬 구에 있는 사적으로, 명청시대 중국에서 군주가 제천의식을 행하던 도교 제단이다. 매년 풍년을 기원하는 것은 황제의 연례행사였고, 비가 오지 않으면 기우제를 지냈다.

이화원

중국에서 가장 보존이 잘되어 있고 규모가 큰 황실 정원인 이화원은 매년 많은 방문객들이 발걸음 하는 중국 명소이다. 이화원 뒤에는 나무들이 우거진 만수산이 있으며 주위는 아름다운 호수인 곤명호로 둘러싸여 있다.

★쇼핑정보★ 한약, 진주, 차

석식 후 공항으로 이동
9:05 PM 북경 국제공항 출발
12:00 AM (자정) 계림 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북경 – 계림

이동

전용차량, 항공 (CZ 3288)

호텔

민풍 국제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특식) 만두연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관광시작

[관암동굴]

중국을 대표하는 계림의 관암동굴은 우선 그 압도적인 규모로 유명한데, 동굴 안에는 종유석, 석주, 석순 등이 모두 빼어난 자태를 뽐내며 자리하고 있다. (참고로 ‘관암’이란 이름은 본래 모자를 엎어놓은 형상에서 비롯됐다고 한다.)

복파산

계림시의 번화가에서 멀지 않은 이강변에 우뚝 솟아 있는 높지 않은 산이 바로 복파산이다. 계림에 위치한 다른 대부분의 산이 그러하듯 복파산 또한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산으로 석회암의 특성 때문에 뾰족하고 기묘한 모양새를 하고 있다. 수묵화에서나 나올법한 이런 독특한 산의 모양새는 평지에 홀로 솟아있는 모습과 어우러져 굉장히 독특하고 신비한 느낌을 준다.

★특전★ 모노레일

중식 후
계림 관광의 절정, 계림산수의 하이라이트 [이강유람] (관암-양제 1시간)
당나라 장군 복파의 묘가 세워져 있는 [복파산]
계림에서 동쪽으로 7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하절경 봉우리가 한 눈에 보이는 풍경명승구
【요산】 ★특전★ 리프트 왕복

[요산]

계림에서 가장 높은 산인 요산은 계림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명승지로 올라갈 때에는 리프트를, 내려올 때에는 봅슬레이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곳이다.

★쇼핑★ 히노끼 (편백나무 최고급 내장재)

석식 후 계림 출발, 유주 도착 (이동거리 약 3시간)
9:10 PM 열차 탑승 후 휴식

장소

계림 – 유주

이동

전용차량, 열차 (T 2102)

호텔

침대열차 (4인 1실)

식사

조: 호텔식 – 중: 한식 – 석: (특식) 샤브샤브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관광시작

[보봉호 / 유람선]

세계 문화유산중의 하나인 보봉호는 댐을 쌓아 물을 막아서 만든 인공호수입니다. 길이가 2.5km 깊이가 72m 정도되는 아담한 호수는 장사시에서 4-5시간 버스를 타고 장가계 쪽으로 가다보면 나온다. 아름다운 호수와 주위경관이 무릉도원을 연상케하는데, 호수안에는 작은 섬이 있고, 주변에는 기이한 봉우리들이 즐비하며, 이 봉우리들이 호수를 감싸고 있다.

★특전★ 보봉호 유람선 탑승

[천자산]

전체 길이가 2,084m이며, 상하 높이 차는 692m이다. 보통 한 대의 케이블카에 6명 정도가 탈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는 한 시간에 총 960명의 승객을 수송할 수 있다. 운행시간은 편도의 경우 6분 26초이지만, 날씨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다.

★특전★ 천자산 케이블카

[원가계]

원가계라고 부르게 된 원인은 당(唐)조때 한 봉기가 실패한 뒤 봉기에 참가했던 원씨 성을 가진 장군이 추적을 피해 인간세상과 멀리 떨어진 이 깊은 산속으로 와서 오두막을 지어놓고 농사 지으며 살았다고 한다.

【원가계 [백룡엘리베이터] 하산

[십리화랑 / 모노레일 왕복]

십리화랑의 수많은 봉우리들과 산수는 어떤 화가나 시인이라도 표현하기 힘든곳 이다. 십리화랑은 말 그대로 십리에 걸쳐 수많은 봉우리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으로서, 이곳을 한번 본다면 영원히 잊지못할 장관들중의 하나가 될것이다.

[금편계곡] 도보 약 20분

금편계곡은 중국 최초, 최고의 국가삼림공원으로서 장가계시에서 30㎞ 떨어져 있으며, 무릉원 서남부에 위치한다. 무릉원 자연풍경구 중에서도 주요한 지역풍경구이며 처음 개발된 지역의 면적이 130㎢이다. 삼림의 면적이 97%를 차지하며 동·식물 자원이 풍부하여 ‘식물창고’, ‘동물왕국’ 등의 칭호가 있을 정도이다.

★특전★ 매력상서쇼

토가족 소수민족의 전설을 춤, 노래, 서커스로 표현한 공연 관람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장가계

이동

전용차량

호텔

경계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특식) 소불고기 – 석: 호텔뷔폐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관광시작

[황용동굴]

황룡동굴은 중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 되었고, 황룡이 살았다는 전설이 있는 동굴이다. 석순이 1센티 자라는데 100년이 걸린다는데, 수십 미터자란 석순은 몇 천 년이 지나야 했을 까? 제일 높은 석순이19.2미터라고 한다. 동굴 안에는 3기의 명(明)대 불상 있다. 3개의 지지대가 있는 받침대 위에 불상이 있는데, 오랜 세월 동안 칼슘성분이 섞여 있는 이슬을 맞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백색의 석회 물질로 싸여 있다.

[천문산]

해발 1,517.9m로 옛 이름은 숭량산(嵩梁山)이다. 장자제에서 가장 먼저 역사서에 기록된 명산(名山) 이다. 천문산은 케이블카와 버스 없이는 이동할 수 없는 지형이다. 천문산을 오르는 케이블카는 세계에서 가장긴 케이블 카로 유명하니 그 하나만으로도 즐거운 위락시설이 된다. 천문산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도착해서 조금만 걸어가면 천문사사를 만날 수 있다.

★특전★ 케이블카

전세계 최장인 7,450m 케이블카로 해발 1,700m에 위치해 있으며 편도 35분이 걸리는 케이블카

천문산사

경이로운 위에 지어진 중국 10대 사찰, 천문산사천문산 정상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천문산사라는 사찰이 있다. 웅장한 기개를 자랑하는 천문산사는 당나라 때 만들어졌으나, 그 유적만 남아 청나라 시대에 재건되었다. 청대 스타일로 재건된 이 사찰은 중국 10대 사찰 중 하나로, 유명 사찰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다. 천문산사 위에서 천문산을 내려다보면, 이 높은 벼랑에 어떻게 절을 지었는지 의문이 든다.

천문산사 + 귀곡잔도 + 유리잔도 관광

귀곡잔도, 유리잔도는 “사람이 갈 수 없는 곳에 길을 낸 곳” 이라는 뜻으로 신비로울 만큼 황홀경을 선사합니다
귀곡잔도, 유리잔도는 산 정상에 위치해 있는 관계로 날씨 등의 현지 사정으로 인해 출입이 통제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귀곡잔도

귀신도 곡소리하며 걷는 길, 귀곡잔도출렁다리를 건너 빨간 소원 리본이 촘촘히 매어진 길을 따라 가면 귀곡잔도가 나타난다. 귀곡잔도는 귀신도 곡소리를 하며 걸을 정도로 무서운 길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해발 1400m 절벽에 마치 선반을 설치하듯이 지어진 이 길은 건설하는 과정에서 약 500명의 사상자가 발생했고, 그 중 8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한다. 산 정상의 로프 하나에 의지하여 사람 손으로 지어진 콘크리트 길이니 그럴만도 하다.

유리잔도

절벽 위에서 발 아래를 바라볼 수 있는 곳, 유리잔도 ‘잔도’란 험한 벼랑같은 곳에 낸 길을 말하는데, 유리잔도는 천문산 절벽 옆 길을 유리바닥으로 만들어 놓은 길이다. 비교적 최근인 2012년에 만들어져 천문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리바닥 아래 펼쳐진 천길 낭떠러지를 보며 인간의 의지란 대단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낀다.

★쇼핑★ 라텍스. 게르마늄

11:45 PM 장가계 (국내선) 공항 출발
1:10 AM 서안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장가계 – 서안

이동

전용차량, 항공 (MU 2432)

호텔

해승 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한식 – 석: 현지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관광시작

[장안 성벽] 차창 관람

시안성벽은 산시 성 시안시 성구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 초기에 당나라 장안황성의 기초 위에 건조한 것이다. 이후 수차례 중수 공사를 거쳐, 방어체계를 구축하였고,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대 규모의 고성벽이 완료되었다.

[진시황릉]

진시황릉은 중국 최초의 황제인 진 시황제의 묘지이다. 여산, 또는 역산은 산시 성 시안에서 30 km 떨어진 동현의 원산원에 있는 야산이다. 기원전 246년에서 208년까지 39년간 공사를 했으며, 지금의 황릉의 무덤은 76m로 무덤이 있는 야산은 옛 진나라의 수도 함양의 동쪽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병마용갱

병마용갱은 중국 산시 성 시안 시 린퉁 구에 있는 진시황릉에서 1km가량 떨어져 있는 유적지로 흙을 구워 만든 수 많은 병사, 말 등의 모형이 있는 갱도이다. 1974년 농민이 우물을 파다가 우연히 발견되어 지금까지 4개의 갱도가 발견되었다. 병용은 키가 184cm에서 197cm로 큰 편이며 장군이 병사들 보다 크게 만들어져 있다. 병마용은 전사, 전차, 말, 장교, 곡예사, 역사, 악사 등 다양한 사람과 사물을 표현하고 있다.

[화청지]

화청지는 중화인민공화국 산시성 시안 시의 동쪽 35km 떨어진 ‘여산’ 아래에 위치한 곳으로, 북으로는 위수를 마주하고 있다. 이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온천이 있어서, 43도의 온천수가 샘 솟는다. 온천이 드문 지역이다 보니 3,000년 전인 주나라 때부터 그 역사가 거슬러 올라간다. 주나라 때는 ‘여궁’, 진나라 때는 ‘여산탕’, 한나라 때는 ‘이궁’으로 당나라 때는 ‘화청궁’으로 불렸다.

★쇼핑★ 공예품 및 잡화

★특선★ 당낙궁쇼 당나라 궁녀들의 화려한 춤과 당태종 때의 소림사 무술공연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서안

이동

전용차량

호텔

해승 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특식 (덕발장 교자연)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관광시작

[서안 박물관] (섬서역사 박물관 월요일 휴관)

산시 역사박물관의 전신은 원래 섬서성박물관으로, 현재의 시안비림박물관이었다. 중국의 전총리였던, 저우언라이의 마지막 소망에 의해 지어진 박물관으로, 1983년부터 준공이 시작되었다.

2:10 PM 서안 국제공항 출발
4:20 PM 상해(푸동)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임시정부 청사]

대한민국 임시 정부(大韓民國臨時政府, 영어: Provisional Government of the Republic of Korea, 1919년 ~ 1948년)는 1919년 3월 1일 경성(京城)에서 선포된 3·1 독립선언에 기초하여 일본 제국의 대한제국 침탈과 식민 통치를 부인하고 한반도 내외의 항일 독립운동을 주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1919년 4월 13일 중화민국 상하이에서 설립된 임시 정부이다. 같은 해 9월 11일에는 각지에 난립된 임시 정부들과 통합하여 발전을 모색하였다. 1919년 임시 헌법을 제정하여 대한제국의 영토를 계승하고 구 황실을 우대한다고 명시하였다.

[신천지 카페거리]

중국의 손꼽히는 유흥지이며 새로운 관광명소인 곳인, 상해 신천지는 서울의 청담동에 비유되는 곳으로서 공동 주택지였던 이곳은 상하이의 황금기 시절을 재현하고 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2000년 복원되었다. 상하이 신천지를 둘러싸고 있는 플라타너스 가로수 길을 걷다보면 이곳이 중국이라는 생각이 사라질 정도라고 한다.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서안 – 상해

이동

차량,  항공 (MU 841)

호텔

골든리치 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특식 (무제한삼겹살)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 윤봉길 의사의 역사적 쾌거로 기억되는 【홍구공원】
▶ 최대의 번화가 상해의 명동 【남경로】
▶ 상해 최고의 부자가 부모을 위해 만들었다는 별장 예원
▶ 명, 청나라 시대의 거리를 재현해 놓은 옛거리
▶ 상해의 마천루오 불리는 468m 아시아 1위 높이의 방송탑 【동방명주】
▶ 아기자기한 예술과 문화가 숨쉬는 타이캉루 예술거리
▶ 개항시 역사를 미니어쳐로 보여주는 【역사발전진열관】

홍구공원

루쉰 공원은 중화인민공화국 상하이에 위치한 공원이다. 과거에는 홍커우 공원이라고 불렸었다. 대한민국에서는 윤봉길이 폭탄을 투척한 사건의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공원 내에서는 홍커우 경기장 등의 구기장이 건설되어 있다.

남경로

난징루(남경로,중국어: 南京路, 병음: Nánjīng Lù)는 상하이의 주요 쇼핑 센터가 있는 거리이며, 난징둥루와 난징시루로 나뉜다. 1945년 이전의 난징루는 현재의 난징둥루를 가리킨다. 난징루는 상하이 푸시의 중앙에 위치를 하며, 난징시루(南京西路)에서 난징둥루(南京东路)로 이어지고, 황푸 강 유역의 와이탄까지 연결되어 도보로도 이동할 수 있다. 난징둥루의 중심 지역은 세기광장이며, 난징시루는 인민광장과 그 주변 지역이다.

예원

예원은 상하이 구시가지 푸시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명청시대의 양식을 가지고 있는 정원이다. 중국 정원 중에서도 가장 섬세하고 아름답다고 평가받고 있다.

옛거리

상해 옛거리, 본명은 방병중로(方浜中路)이며, 남쪽 하남남로에서 동쪽 인민로까지 총 길이825미터에 이르며,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어지는 건물들을 보면 예전 명.청시대에서 중화인민공화국까지의 상해변천사를 찾아 볼 수 있으며, 전통 민속 문화와 해외 문화 분위기 까지도 드러나 있다. 상해 옛거리의 동서양끝으로 지나가 보면, 동쪽은 새단장을 한 청말(清末)초의 특색있는 민가들이 잘 보존 되어 있고, 서쪽의 주택가는 명.청나라 시대의 건축양식을 갖고 있으며, “상해 옛 거리(上海老城厢)”의 민족풍습을 잘 드러내고 있다.

타이캉루예술거리

타이캉루의 옛 식품공장 터였던 티엔지팡(田子坊)은 개성 넘치는 갤러리와 소품샵, 패션샵 등이 즐비하여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상하이의 핫 스팟입니다. 중국적인 전통과 모더니즘, 히피 등 다양한 분야의 개성만점 작품과 제품들이 감각적인 갤러리와 상점, 이국적인 노천카페 등과 어우러져 독특한 향취를 느끼게 합니다.

동방명주

1991년에 착공하여 1994년 10월 1일에 완공된 건축물로서 상하이 마천루를 상징한다. 용도는 방송탑이며 높이는 468m이다. 중국의 미디어회사인 동방명주그룹이 소유하고 있으며 건축물의 중간인 263m 지점에 전망대가 있으며 최상층부인 350m에는 태공선이라고 불리는 전망대가 있는데 이는 회전형 전망대이다.

역사발전진열관

나날이 새롭게 변하는 상하이, 상하이에 왔다면 꼭 들러봐야 할 동방명주탑, 동방명주탑 내 상하이 도시역사 발전 진열관은 꼭 봐야합니다. 상하이의 과거와 현재를 비교할수 있는 시점에서 입니다. 상하이의 역사를 재현한 박물관으로 사진,필름,문서 자료,밀랍인형,미니어처등 다양한 시청각 자료로 관광객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700여년의 상하이 역사를 1000여 점의 유물과 100여점의 밀랍인형을 사용하여 생동감 있게 재현해 놓았습니다.

★쇼핑★ 죽섬유

★특전★ 아름다운 상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황포강 유람선
호텔 투숙 및 휴식

장소

상해

이동

차량

호텔

골든리치 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특식 (파국포의사천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서당 이동
▶ 세계 최대로 기네스북에 올라 있는 단추박물관
▶ 나무뿌리를 예술품으로 재탄생시켜 놓은 장전근조예술박물관
▶ 송나라 민가의 전통 가옥인 종복당

단추박물관

서당이라는 지역은 중국 단추 고향이라고 얘기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 단추 공장의 생산기지로 여겨지는 이곳 서당에만 500여개의 단추기업들이 있다. 이 지역 단추 연 생산량은 약 10억원의 규모에 달한다. 이 규모는 중국 전체 생산량의 40% 해당한다. 단추박물관은 한나라 때부터 현대까지 각종 단추가 약 천여종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으며서당의 서가에 위치하여 있고 6개 전시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내부에는 과거의 제조 과정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제작실이 있어 단추의 옛 제조 방식을 흥미롭게 관찰 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해 놓았다.

장전근조예술박물관

중국 근대 예술가인 장정이 본인의 집을 근조 예술 전시관으로 만들어 놓았다.
근조예술은 나무 뿌리 형태를 그대로 살려 예술품으로 승화한 작품으로, 장정 자택 또한 약 2000여m₂ 면적의 지방 특색이 묻어 있는 민국시대 건축물이기도 하다. 근조 예술품은 약 3000여개 전시되어 있고 이 중 70%가 자연산 근조로 만들어진작품이고 나머지 약 30%는 인공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종복당

종복당은은 청조 때부터 송나라(960~1279) 황군대장이었던 왕연(Wang Yuan)의 후손들이 기거했던 사저라고 한다. 인근 항저우에서 살던 왕연의 한 후손이 시탕으로 옮겨와 왕택을 지었다고 하는데, 명청 시대의 전형적인 건축양식으로 7개의 건물과 1개의 정원으로 구성돼 있다. 7개의 건물 중 중앙에 위치한 ‘종복당(Zhongfu Hall)’은 내부 접견실이자 집무실로 쓰였다는데~

항주로 이동
▶ 남송시대의 옛모습을 그대로 제현한 청하방거리
▶ 중국 4대 누각이며 서호 경치가 한눈에 보이는 오산성황각
▶ ★쇼핑★ 용정차 농원 2001년 중국 정부가 (용정차원자지역산품보호) 라는 법령을 통해 정강성에서 생산되는 차에 한해 용정차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도록 했다고 해서 유명하다.
▶ ★특전★ 운하 뱃놀이 미션 임파서블3 촬영지인 서당에서의 뱃놀이

▶ ★특전★ 송성가무쇼(귀빈석)

청하방거리

청하방은 시내 중심가 거리로 오래된 옛 찻집들이 유명한 곳이다. 이곳에 약 800년 전부터 7대에 걸쳐 내려오는 찻집이 있다. 이 집은 남송 시대의 태극 다도로 유명하다.

오산성황각

삼국지를 통해 우리나라 사람들도 잘 알고 있는 오(吳)나라의 왕 손권이 이 산에 진을 쳤었다 하여 오나라 오(吳)에 뫼 산(山)을 붙여 오산(吳山)으로 이름 붙여진 산으로 항주의 가장 번화한 상업거리인 연안로(延安路) 남쪽에 위치하며 시내까지 산줄기가 뻗어있다. 명향루, 성황각 등의 유명한 건축물 뿐아니라 오래된 고목과 기암괴석들, 사원과 신묘, 소동파 같은 유명인들의 흔적이 남아 있는 유물들이 많이있다. 산위의 성황각에서는 항주의 경치를 조망할 수 있고 좌측으로는 서호, 우측으로는 전당강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용정차 농원

2001년 중국 정부가 (용정차원자지역산품보호) 라는 법령을 통해 정강성에서 생산되는 차에 한해 용정차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도록 했다고 해서 유명하다.

호텔 투숙 및 휴식

★특전★ 송성가무쇼(귀빈석)

항주의 자랑이자 유구한 역사를 재현한 송성가무쇼 관람 남송시대의 전설과 민족 영웅들을 이야기하며, 큰 규모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중국판 브로드웨이쇼로 불리우는 웅장한 쇼

장소

상해 – 서당 – 항주

이동

차량

호텔

해외해 국제호텔 또는 동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한식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관광시작
중국 10대 명승지 중 하나인 서호유람선
항주 용왕의 전설이 어려있는 육화탑 (차창관람)

서호유람선

서호는 중국 저장 성 항저우 시 시가구역 서쪽에 면한 호수로 중국국가단위풍경구명승구와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담수호이다. 서호는 3개의 제방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각각 소제, 백제, 양공제로 나뉘어 있다. 중국에 서호라는 이름을 가진 호수가 800개가 될 정도로 아주 많다. 이 중 가장 유명한 것이 바로 항저우의 서호이다.

육화탑

항저우를 휘돌아 흐르는 첸탕강이 내려다 보이는 월륜산(月輪山)에 세워져 있다. 서기 970년 북송 개보(開寶) 3년에 건설을 시작하였다. 1121년 붕괴되어 남송 1165년에 완전히 새로 지었다.

공항으로 이동,
3:00 PM 항주 국제공항 출발
6:10 PM 인천 국제공항 도착 후 개별 해산

장소

항주 – 인천

이동

차량,  항공 (OZ 360)

호텔

식사

조: 호텔식 – 중: 특식 (거지닭동파육)

유의사항 및 취소규정

취소규정 < 미국기준>

관광예약을 취소하시면 출발 1주일전 20%, 3일전 50%, 그 이후에는 80%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

항공, 티켓 재발권 또는 취소시 패널티가 부과되며, 환불이 불가한 티켓도 있습니다.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손님깨서는 영수증에 기입된 사항을 동의함으로 우리 회사 웹사이트에 기재된 조건과 내용에도 동의함을 알려드립니다.

By agreeing to the content of this invoice, you are accepting the terms & conditions listed on our website

※ 항공, 기차, 크루즈 등 일체의 교통편 비용은 환불불가 하며 100% 공제됨.

취소규정 < 한국기준>

① 예약 후 3일 이내에 신청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고객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 (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② 호텔 취소시, 일주일 전에 취소해야 취소 패널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취소패널티(호텔 1박요금)가 발생됩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여행시 유의사항

① 현지 합류 조인 행사이므로 지역 및 행사인원에 따라 호텔 및 가이드, 차량, 식사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차량은 현지 인원에 따라 밴, 중형, 대형으로 진행 됩니다.

② 투어 중 일정을 변경/취소 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될경우 현지에서의 일정변경으로 인한 추가비는 현지 지불 원칙입니다.

③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등) 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객실 내 흡연시 최소 $250의 벌금이 발생됩니다.

④ 패키지 투어 중 개인 활동을 계획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 Ex.개인적인 라스베가스 쇼 예약 >

⑤ 미국입국시 반드시 미국비자 또는 ESTA 승인을 받으셔야만 가능합니다.

⑥ 본 상품은 한국출발인원 외에도 현지에서 예약하신 고객들과 합류하여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⑦ 모든 호텔은 2인1실 기준이기 때문에 3인1실/4인1실이더라도 엑스트라 베드 추가되지 않습니다.

⑧ 미서부 지역은 이동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 일정 새벽 기상 후 일정 소화하셔야 하며, 버스 이동거리가 많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⑨ 미성년자가 성인동반 없이 투어할 경우 면책동의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⑩ 투어 중 영/유아를 동반하실경우 카시트를 무조건 소지하셔야 하며, 카시트가 없어 대여를 요청하실경우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⑪ 천재지변 및 항공기의 결항, 또는 지연시 환불 불가 입니다.

⑫ 호텔방 안에 설치된 스프린 클러를 건드리거나 옷을 걸면 건물 구조상 큰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샤워 할 때 샤워 커튼을 하수구가 있는 욕탕 안으로 치셔야 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호텔측에서 수리비용 및 보상을 요구 할 수 있으며 비용 발생시 현지지불 하셔야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하게 여행을 하셔야 할 경우는 전화(1-714-203-63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준비물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전압은 110V 이므로 미리 멀티아답타 또는 돼지코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일교차가 심하므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담당 및 연락처

드림투어
* 대표전화: +1-714-576-7788
* 일반전화: +1-714-203-6373

여권 및 비자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따로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ESTA(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하며, ESTA는 전자여권소지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국 비자를 소지하셨다고 하더라도 만료기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자여권 구별법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개인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 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Tour Reviews

There are no reviews yet.

Leave a Review

Rating